용인문화재단, 17~18일 수험생 위한 특별콘서트 '다 잘될거야'
용인문화재단, 17~18일 수험생 위한 특별콘서트 '다 잘될거야'
  • 허찬회
  • 승인 2018.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용인문화재단은 2019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룬 수험생을 위해 시문예회관 처인홀에서 오는 17일 청소년문화충전소 힙합콘서트, 18일 수험생을 위한 특별콘서트 다 잘될거야를 진행한다.

천원으로 행복한 용인 청소년문화충전소는 처인구에 위치한 용인시문예회관 처인홀에서 문화예술활동기회가 적은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장르의 공연관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석 천원이라는 저렴한 티켓가격으로 학업에 지친 청소년들에게 삶의 활력을 충전해주고 있다.

오는 17일 천원으로 행복한 용인에서는 M.net 고등래퍼 우승자로 어린 나이와 달리 완벽한 랩 실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영비(양홍원)과 동일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부드러운 멜로디와 감성적인 가사로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심사위원들과 대중들에게 사랑받은 오션검(최하민), 그리고 완성도 높은 음악을 들려주며 음악성을 인정받고 있는 기타리스트 겸 작곡가 한요한이 함께 한다.

또 18일에는 수험생과 가족들이 함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공연으로 뛰어난 독보적인 감성 보컬리스트인 6년차 싱어송라이터 로이킴과 순수하고 솔직한 톡톡 튀는 음악으로 사랑받고 있는 볼빨간 사춘기, 유세윤과 뮤지가 함께하여 특색 있는 음악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UV'의 공연이 펼쳐진다.

예매는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 (www.yicf.or.kr) 및 인터파크 티켓 (http://ticket.interpark.com)에서 가능하다. 031-260-3355/3358

/용인=허찬회 기자 hurch01@incheon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