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동네 서점전' 오세요
'경기동네 서점전' 오세요
  • 김중래
  • 승인 2018.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는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도내 12개 시·군 21개 동네서점에서 '2018 발견! 경기동네서점전'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동네서점전은 대형 프랜차이즈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 밀려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동네서점을 위한 문화행사로, 지난해 처음 열렸다.

올해 동네서점전은 '개성을 담다, 가치를 발견하다'를 주제로, 서점별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서점전은 오는 26일 성남 '좋은날의 책방'을 시작으로 ▲27일 용인 '생각을담는집', '북샵', '동백문고', 안산 '한가람문고' ▲28일 광명 '북앤드로잉', '영동문고', 성남 '그림책NORI', 과천 '타샤의책방' ▲11월 2일 김포 '꿈틀책방', 수원 '리틀존영통문고', 성남 '코끼리서점', 고양 '미스터버티고' ▲3일 하남 'ch공감', 부천 '신원종서점', 고양 '행복한책방', 양주 '고읍동커피책방' ▲4일 동두천 '우리서점', 수원 '임광문고', 성남 '비북스', 고양 '한양문고주엽점' 등에서 진행한다.

서점전에서는 조승연, 최은영, 은유, 임경선, 작석주 작가 등을 직접 만날 수 있으며, 이경미 영화감독과 김이곤 예술감독, 손경이 관계연구소장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는 물론 동화작가들과 인형극도 만나볼 수 있다.

무료로 진행되는 서점전은 도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동네서점전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gca_smar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사항은 운영사무국(02-336-5724)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중래 기자 jlcomet@incheon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