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다가올 겨울방학은 고등학교 재학생들이 다음 학기 성적 반전의 시간이다. 성적 향상을 위한 이겨내야 하는 학습 방해 요소 중 제일 으뜸이 친구와 게임이다.

이에 남학생전문 기숙학원인 양평탑클래스는 여학생이 없고 스마트폰이나 개인PC 없는 청정 기숙학원으로, 양평용문산 자락 자연휴양림 밑에 위치하여 맑은 공기와 남한강이 바라다 보이는 무공해 학습 공간이다. 특히 대입기숙학원인 양평탑클래스는 외부환경인 자연 뿐만 아니라 내부 환경 (베터랑대입재수생전문강사와 기숙학원전문 관리직원)도 우수해 재원생들이 오로지 학습에만 매진할 수 있도록 관리를 하고 있다.

이 학교측 관계자는 “기숙학원 추천이나 좋은 기숙학원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양평탑클래스는 . 경기도 기숙학원중 유일하게 남학생만 입학할 수 있는 남자기숙학원이다.”고 전했다.

양평탑클래스는 11월 25일 개강인 대입선행반을 모집중으로해당 반은 수능결과에 승복하지 못하고 원하는 대학이나 전공 때문에 재도전하는 학생들을 위한 반이다. 또한 고등학생 겨울방학 캠프 수강생도 모집중으로해당 캠프는1학기 선행학습과 2019년 3월 학력평가시험을 목표하여 내신과 수능 동시에 잡는 기숙캠프로 꾸려진다.

이와 관련 학원 측은 “고등학생 겨울 방학 캠프는 예비중3 (현 중2), 예비고1.2.3은 2018년 6.9월 교육청 모의고사 성적순으로 선발한다. 공부하는 의지와 능력을 갖춘 학생들을 선발하여 9월 모평과 2학기 기말고사에서 부족했던 부분을 정리한 베리타스 모의고사로 다음 학기 중간고사와 3월 교육청 시험에서 9월 대비 1등급 성적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양평탑클래스는 경력 10년 이상의 재수생 전문 강사들과 관리전문 지도교사들이 3교대하는 주야 24시간 관리하는 관리중심 기숙학원으로 일일테스트와 월 단위 전국모의고사로 수시로 성적의 추이를 살펴 주고 약점을 보완하는 입시연구소와 주요 과목 국영수 선생님들이 함께 숙식하며 학생들을 관리하고 있다.

한편 양평탑클래스의 대입선행반 입소시간은 11월 25일 오후2시이며 , 겨울방학캠프는 예비중3 과 예비고2는 오후2시, 예비고1과 예비고3은 오후3시이다. 관련 문의는 이 학원 상담실을 통해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