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이 모 씨(31세, 남)는 중고차를 사는 게 두렵다. 과거 중고차를 잘못 구입했다가 금세 고장이 나 얼마 운행해 보지도 못하고 수리비만 많이 드는 경험을 했기 때문이다. 이에 주변을 수소문한 끝에 믿을 수 있는 중고차업체를 소개받아 만족해하고 있다.

중고차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가장 걱정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A/S 문제다. 중고차를 산 지 얼마 안 돼 문제가 발생하면 큰 돈 들여 수리를 해야 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침수차나 사고차를 모르고 구매했다면 문제는 더욱 심각해진다.

따라서 중고자동차 구매 전 6개월 내 성능 보증과 A/S가 가능한 곳인지, 미터기 조작 등의 문제가 발견됐을 경우 전액 환불이 가능한지도 꼼꼼히 살펴보는 게 좋다. 이처럼 고객들을 안심시키는 서비스를 갖추고 있어야 정직한 중고차매매사이트이자 믿을 만한 중고차업체라고 할 수 있다.

이에 AS조은카 김태현 대표는 "AS조은카는 소모품을 교환해주는 A/S 서비스를 비롯해 미터기 조작 등이 발견되면 전액 환불도 가능할 정도로 고객들에게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알렸다.

AS조은카에서 중고차를 구매하면 소모품을 교환해주는 A/S 서비스는 물론, 홈페이지를 통해 내중고차가격, 내차시세, 중고차매입 시세, 중고차매매후기, 허위매물 피해사례, 알짜배기 중고차 TIP 등까지 알아볼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저신용자나 대학생, 주부, 무직자라 하더라도 낮은 금리로 중고차전액할부 이용이 가능하므로 편리하다. 신한마이카, 신한 써니카,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KB매직카 다이렉트는 물론 대학생중고차할부, 주부중고차전액할부, 저신용자중고차할부, 무직자전액중고차할부 등도 가능하다.

AS중고차에 따르면 현재 인기를 끌고 있는 차종은 스파크중고차시세, 제네시스DH중고차시세, 올뉴모닝중고차시세, LF쏘나타중고차시세, 올뉴쏘렌토중고차시세, 올뉴sm7중고차시세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외에도 부천중고차, 인천중고차, 안산중고차, 시흥중고차, 수원중고차, 전주중고차, 김포중고차 등 전국 어디든 출장매입 서비스가 가능하므로 내 차 팔기를 할 때도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