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날씨에 기분전환을 하기 위해 들로 산으로 떠나는 가족들과 연인들이 늘고 있다. 렌트를 하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떠나는 경우도 많지만, 아무래도 다양한 곳을 여행하려면 본인의 발이 되어줄 자가용이 있으면 하는 마음이 생기기 마련이다. 하지만 적은 돈이 아닌 고가의 자동차는 마음먹고 바로 구입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인데, 중고차는 신차를 사기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중고차는 알아봐야 할 부분들이 다양하게 존재해 소비자 스스로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데, 부지런하게 발로 뛰며 정보를 습득해야만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하는 자동차를 얻을 수 있다. 중고차는 마음에 드는 차종이 있어도 그 차가 매물로 올라오지 않으면 구입할 수 없기 때문에 인내심을 가지고 매일 확인하며 자신에게 적합한 매물이 올라올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이때 허위매물을 조심해야 한다. 허위매물이란 인터넷에 올라온 차량과 실제 차량이 확연하게 다른 경우를 말하는데, 허위매물을 가려내기 위한 다양한 방법들이 강구되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완벽하게 가려내기 힘든 실정이다. 따라서 구매자 스스로의 노력이 각별하게 요구되는 상황이다. 더불어 매매단지에 방문하기 전에 원하는 차량의 평균시세를 알아보고 구매하고자 하는 차량의 성능점검기록부를 확인하는 과정도 필요하다.

이 가운데, 전국 딜러들의 네트워크망을 구축해 고객 방문, 차량 실 가격 등에 대한 상호 정보를 공유하면서 투명하고 믿을 수 있는 중고차 거래를 지원하고 있는 ‘중고차브라더스’가 눈길을 끈다. 해당 업체는 6만여 대의 실 매물만을 판매하고 있는 믿을 수 있는 중고차 사이트로, 자사 사이트에서 원하는 차량의 구매 및 판매 후기를 확인할 수 있고 상담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금전적인 문제로 중고차 구매를 망설였던 무직자, 대학생, 군미필, 주부 중고차할부 등도 자체 할부사 운영으로 VIP 심사자가 직접 심사하여 7등급, 8등급 저신용 중고차할부를 비롯하여 역시 신용 문제로 중고차할부구매가 어려운 개인회생자동차할부, 신용회복 및 신용불량자 중고차할부, 파산면책자도 소득 증빙이 가능하다면 적정한 금액 내에서 중고자동차전액할부를 진행할 수 있다.

한편 판매 수수료 또한 최소한의 법정 수수료만 받고 거래를 이행하고 있는 정직한 양심딜러 중고차브라더스는 믿을수있는중고차만 판매하고 있는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로, 중고차시세표가격 및 합리적인 중고차할부이율, 자동차할부조건 등을 공개하여 7등급, 8등급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자동차할부, 신용회복 및 신용불량자 중고차전액할부 등을 돕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목돈을 마련하기 어려운 무직자, 대학생, 주부, 군미필 중고차할부도 지원하면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