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에 성공한 B(34세)씨는 첫 출근을 앞두고, 그동안 꿈꿨던 버킷리스트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B 씨의 버킷리스트는 30세 이전에 차를 구입하는 것이었다. 그러나 취업기간 내내 아르바이트를 병행한 B 씨는 기본적으로 차량 구입 자금이 없고, 직장생활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제대로 할부를 받기가 어려웠다.

이에 B 씨는 중고차 업체 자체 내 할부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고 있다.안심할 수 있는 중고자동차 할부 전문 AS 조은카는 현재 전액 할부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B 씨와 상황이 비슷한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중고차할부, 주부 중고차 전액 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대학생중고차전액할부, 군미필중고차전액할부, 파산면책중고차할부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AS 조은카 김태현 대표는 "사회초년생의 경우 중고차를 구입하고 싶지만, 신용도가 낮아 할부로 차를 사기가 쉽지 않다. 특히 중고차 딜러가 고객의 상황을 고려하지 않고 무조건 높은 금리의 할부를 추천하고, 차를 추천할 수도 있기 때문에 구매 기준을 명확히 하고 양심적인 업체를 찾아 방문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이어 "할부 조건에 걸려 중고자동차 구입이 어려웠다면 믿을 만한 업체를 통해 상담을 의뢰하고 설계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며, 중고자동차할부 구매를 진행할 때에는 자체 할부사를 운영해 할부 거래에 어려움이 없는 업체인지 확인을 해야 한다. 또한, 허위매물과 과대광고가 아닌지도 의심해 보고 정직한 딜러를 통해 진행해야 한다"라고 전했다.

AS조은카는 판매율이 높은 중고차량을 다음과 같이 소개했다. 현대자동차의 그랜져HG,기아자동차의 K3, K5, 아반떼MD 중고차, 아반떼AD 국산중고차의 판매율이 점차 늘어나고 있으며, 크루즈 중고차, 벤츠C클래스, E클래스 S클래스중고차, 아우디 A6, A7, A8중고차 제네시브 G70, 스팅어 재규어XF, 인피니티Q50, 올뉴카니발, 그랜드스타렉스, 골프7세대, 볼보XC60 중고차가 있다.

한편 AS조은카는 1:1 상담을 통해 내중고차가격, 내차시세, 내차팔기 시세 검색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서울중고차, 안산중고차, 인천중고차, 부천중고차, 시흥중고차, 수원중고차 등 전국 각지의 매물을 직접 방문, 중고차매입을 진행하며 믿을 만한 중고차매매사이트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대학생이나 주부, 저신용자를 위한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중고차전액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파산면책중고차할부, 주부중고차전액할부 등 자체할부사를 통한 할부 금리를 알아볼 수 있다. AS조은카 홈페이지 및 전화를 이용하면 빠른 상담과 차량 수배가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