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조은카 김태현 대표, 중고차 판매에 대한 원칙 밝혀
AS조은카 김태현 대표, 중고차 판매에 대한 원칙 밝혀
  • 온라인뉴스팀05 미표시
  • 승인 2018.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차 소비자들은 늘 믿을 수 있는 중고차업체를 찾지만, 정보의 홍수 속에서 정말 양심적인 기업을 찾기란 그리 쉽지 않다. 특히 허위매물, 미끼매물로 인한 피해는 물론 고금리 중고차전액할부 대출 사례까지 알려지면서 소비자들의 불안감은 더해가고 있다. 이런 가운데 AS조은카(대표 김태현)에서 최근 스포츠서울이 주최하고 미디어리서치가 주관하는 ‘2018 KCPBA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에서 소비자들이 참여한 리서치 결과 중고차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처럼 중고차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을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인지 AS조은카 김태현 대표와 이야기를 나눠보았다.

Q. AS조은카에 대한 간단한 소개

A. 서울을 비롯해 6개 지역에서 법인 지사를 운영하며 내실 있는 중고차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중고차 판매는 물론 중고차 매입 등 내 차 팔기 서비스도 가능하다. 전문성 있는 딜러들을 육성하기 위해 전문 딜러 양성 교육을 실시하며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주려고 노력한 결과, 최근 ‘2018 KCPBA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고객 여러분께 감사를 전하고 싶다.

Q. AS조은카만의 중고차 판매 원칙이 있다면

A. 우선 허위매물과 미끼매물은 절대 취급하지 않는다. 정식으로 등록된 매물에 한해서만 판매하고 있다. 또한 중고차를 팔았다고 해서 다가 아니다. 출고 전 두 차례 정밀점검을 거치고 엔진오일 등 오일류까지 보충 및 교체한 다음 소비자에게 넘긴다. 구매 후 1개월 내에 엔진, 트랜스미션 등 중요부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에는 품질보증과 무상 A/S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중고차 전액할부 이용 시 고금리 피해 사례가 발생하고 있는데, 자체할부사를 통해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으로 최저이율 대출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소비자들도 허위매물이나 미끼매물에 현혹되지 않도록 구입 예정인 차종의 시세를 미리 알아보고, 중고차전액할부 이용 시 월 납입금이 상환능력을 초과하지 않는지 꼼꼼히 살펴본다면 피해를 예방할 수 있을 것이다.

Q. 중고차 소비자들에게 전하는 조언

A. 중고차를 살 때는 물론 팔 때도 내 차 시세, 내 중고차 가격, 중고차매입 시세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중고차 가격 후려치기를 당하지 않는다. 또한 중고차는 연식이나 옵션에 따라 가격 차이가 크기 때문에 이러한 점을 감안하여 시세를 알아봐야 한다. 거래를 할 때는 정식 사원증을 갖고 있는 딜러나 믿을 수 있는 중고차업체를 이용하는 게 좋다. AS조은카는 수원중고차, 시흥중고차, 안산중고차, 인천중고차, 부천중고차 등 전국 어디에서나 출장매입이 가능하므로 참고하시기 바란다.

한편 AS조은카는 중고차전액할부 시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군미필자중고차할부, 주부전액중고차할부, 대학생전액중고차할부 등 자체할부사를 통한 다양한 중고차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