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C 씨(28세)는 취업을 하면서 차량을 급히 구매해야 하는 상태다. 하지만 이제 수습사원 신분이기 때문에 소득 증명이 어려운 상황이다. 이에 C씨는 중고차전액할부로 중고차를 구입할 수 있는 곳을 알아보고 있다.

중고차전액할부는 개인의 소득 수준과 신용등급에 따라 한도와 금리가 결정된다. 하지만 C씨와 같이 소득 증빙이 어려운 상황이라면 일반 직장인에 비해 높은 금리를 물어야 할 수도 있다. 주부나 대학생, 무직자 역시 마찬가지며 7등급 이하 저신용자라면 중고자동차를 전액할부로 구입할 때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다.

또한 자체할부사를 보유한 믿을 수 있는 중고차업체를 찾아 전액할부중고차를 구입하는 게 좋다. 저신용자, 개인회생자, 신용회복, 파산면책 중고차할부, 대학생, 군미필자 중고차전액할부 프로그램이 있는지도 살펴봐야 한다.

급한 마음에 고금리 중고차전액할부상품을 이용하면 큰 낭패를 볼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월 상환액을 꼼꼼히 계산해보고, 본인의 상환 능력을 초과한다면 대출을 받지 않는 게 안전하다.

AS조은카는 허위매물과 미끼매물을 절대 취급하지 않고 등록을 마친 정확한 매물만을 선보여 소비자의 신뢰를 얻은 중고자동차 전문 기업이다. 현재 서울과 수원, 인천, 남양주, 대구 등 6개의 법인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중고차 출고 전 두 차례 정밀점검을 실시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운행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으며, 엔진오일 등 각종 오일류를 보충 및 교체하는 등 세심한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중고차 판매 후 6개월간 품질 보증 제도와 무상 A/S까지 실시한다. 따라서 소비자들은 AS조은카를 통해 성능 좋은 자동차를 믿고 거래할 수 있다.

이밖에 전문 딜러 양성 교육을 받은 직원들이 친절한 상담을 통해 저신용자, 대학생, 무직자를 위한 중고차전액할부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박리다매 원칙에 따라 수수료율을 최소화함으로써 합리적인 가격으로 중고차를 거래할 수 있다. 내차시세, 내중고차가격, 중고차매입시세 정보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만족할 만한 가격에 중고차 판매 및 내 차 팔기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AS조은카에 따르면 현재 중고차시장에서 활발하게 거래가 이뤄지고 있는 차종은 BMW 118D 중고차, BMW 520D 중고, BMW 320D 중고, 폭스바겐골프 중고, 아우디 A6중고, 혼다 어코드 중고, 캠리 중고차, 쏘나타중고차나 K5, 말리부 등이 있다.

또한 출장매입을 원할 경우 강서자동차매매단지, 안산중고차, 부천중고차단지, 시흥중고차, 수원중고차, 부산중고차매매단지, 인천중고차 등 전국 어디서나 방문견적과 시운전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online@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