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홈피 통해 다양한 이벤트
한국마사회 스포츠단은 오는 18일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이 시작됨에 따라 4명의 선수가 국가대표로 발탁, 유도와 탁구 종목에 출전한다고 2일 밝혔다.

한국마사회 유도단에선 김민정(+78㎏, 세계랭킹 1위), 김성민(+100㎏, 세계랭킹 7위), 이승수(-81㎏, 세계랭킹 34위) 세 명의 선수가 국가대표로 출전하고, 탁구단에선 2018 세계선수권대회 단체전 동메달의 성적을 거둔 탁구 얼짱 서효원 선수(세계랭킹 13위)가 개인전 및 단체전 국가대표로 출전한다.

한국마사회는 소속 선수들의 선전을 위해 전 국민 응원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가장 먼저 2일 렛츠런파크 페이스북(www.facebook.com/letsrunpark)을 통해 온라인 이벤트가 시작됐다. 응원 댓글 캠페인으로 페이스북에 응원 댓글을 달면 되고,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며 29일엔 참가자 중 100명을 뽑아 5000원 상당의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6일 부턴 렛츠런뉴스(www.kra.co.kr/letsrunnews)를 통해 '마력(馬力) 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렛츠런뉴스에 올라온 한국마사회 소속 국가대표들의 각오가 담긴 페이지를 각종 SNS 채널에 공유하고 응모하면 된다. 20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22일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10~19일까지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오프라인 이벤트를 시행한다. '승리의 氣 모으고! 기쁨의 氣 나누고!' 이벤트로, 해피빌 1층 놀라운지 앞에 마련된 응모함에 자신만의 기합을 적어 넣으면 된다. 아시안게임을 마치고 귀국한 한국마사회 소속 국가대표들이 오는 9월9일 직접 추첨을 할 예정이며, 20명에게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증정한다.

김낙순 한국마사회장은 "한국마사회 소속 국가대표 선수들의 올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성적을 기대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의 응원과 이벤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2일 오후 2시45분에 출발하는 서울 제5경주 후 렛츠런파크 서울 관람대 앞에서 출전식을 개최, 한국마사회 유도단 이경근 감독, 탁구단 현정화 감독과 함께 아시안게임 출전선수 4명이 참석해 고객들에게 출전 포부를 밝힐 예정이다.

/과천=권광수 기자 kskwo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