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4일까지 인천 널리 알려줄 '영상왕' 뽑아
내달 14일까지 인천 널리 알려줄 '영상왕' 뽑아
  • 김칭우
  • 승인 2018.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디영화·애니메이션·1인 방송콘텐츠·홍보 부문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 인천N방송은 오는 9월14일까지 영상공모전 '제5회 영상왕 콘테스트'를 연다고 1일 밝혔다.

영상왕 콘테스트는 단편영화와 1인 방송콘텐츠 등 UCC를 제작하는 아마추어 제작자들의 콘텐츠를 홍보·지원키 위한 것으로, 누구나 개인 또는 팀을 꾸려 지원할 수 있다.

공모분야는 '인디영화', '애니메이션', '1인 방송콘텐츠', '홍보영상' 등 모두 4개로, 이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홍보영상 분야는 인천의 관광과 행사 등 인천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주제여야 한다.
영상분량은 애니메이션은 15분, 1인 방송콘텐츠 및 홍보영상은 5분 이내다. 인디영화는 제한이 없다.

공모전에 참여하려면 인천N방송 홈페이지(www.incheonntv.com)에 접속, 회원으로 가입한 뒤 출품작을 올리고, 참가신청서를 이메일(ntv@ibitp.or.kr)로 제출하면 된다.

작품 심사는 독창성과 완성도는 물론 주제의 전달력과 흥미유발 등 대중성 부문에 초점을 맞춰 진행될 예정이다. 인천N방송은 공모전 심사를 통해 최우수상(1명), 우수상(4명), 장려상(8명) 등 모두 33개의 작품을 선정, 수상할 계획이다. 수상자에게는 노트북 등 모두 800만원 상당의 상품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N방송 홈페이지 메인배너 또는 인천TP 홈페이지(www.ibitp.or.kr) 등을 참조하면 된다.

인천N방송 관계자는 "영상왕 공모전은 시민이 직접 제작한 콘텐츠를 시민들과 널리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라며 "시민들의 참여를 더욱 넓혀 나갈 수 있도록 행사를 빈틈없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김칭우 기자 chingw@incheon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