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SK와이번스가 SK텔레콤과 공동으로 'SK와이번스폰'을 출시한다.


지난 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 나온 'SK와이번스폰'은 갤럭시 S9, 갤럭시 S9플러스 두 기종이다.


구단 공식 SNS 'PLAY WITH' App과 티켓 구매용 App '티켓링크'가 설치되어 있고, SK와이번스의 응원곡 등도 저장되어 있다.


특히, 이번 SK와이번스폰은 지난해와 달리 SK와이번스, 김광현, 최정 등 3가지 종류의 테마로 출시, 구매고객이 직접 테마를 선택할 수 있다.


선택한 테마에 따라 핸드폰의 배경화면 등 화면 구성의 차이는 물론 사은품까지 달리 제공된다.
먼저 SK와이번스 테마폰을 구매한 고객은 켜고 끌 때 와이번스 로고가 표출되며, 사은품으로 SK와이번스 시즌 유니폼인 썸머유니폼 2벌과 플레이어엽서 8장, 프렌들리존 평일 예매권 2매가 제공된다.


김광현 테마폰과 최정 테마폰을 구매한 고객은 켜고 끌 때 각 선수의 역동적인 모습이 화면에 표출되며, 사은품으로 선수의 이름과 등번호가 새겨져 있는 썸머유니폼 1벌, 선수 사인 로고볼, 선수전용 엠블렘패치, 플렌들리존 평일 예매권 2매가 제공된다.


최정 테마폰을 구매한 고객은 썸머유니폼 대신, 최정 선수의 친필사인이 들어 있는 300홈런 달성기념 응원타월을 선택할 수 있다.


단, 응원타월은 20개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판매 예정이다.


'SK와이번스폰'은 26일부터 8월 31일까지 온라인 전용 구매 페이지(http://wyverns.nasmart.c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구매가 어려운 고객은 기아타이거즈와의 홈경기가 열리는 8월 11일과 12일, 양일간 SK행복드림구장내 별도 판매대에서도 살 수 있다.


/이종만 기자 malema@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