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인천 '뮤직가든·뷔페'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서해 바람을 맞으며 여름 낭만을 즐길 수 있는 두 가지 이벤트를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웨스트 타워 2층 야외 가든 이벤트 데크에서 빈 백에 앉아 서해안의 석양과 맥주, 젊은 뮤지션들의 공연과 함께 낭만적인 여름 밤의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뮤직 인 더 가든'이 펼쳐진다. 바로 옆 풀 하우스에서는 다양한 해산물 '바비큐 뷔페'가 마련된다.

한여름 밤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버스킹 공연 '뮤직 인 더 가든' 에는 케이블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4'에 '인도 버스커'로 출연하여 큰 주목을 받은 북유럽 감성 싱어송라이터 '헤이즈 문', 데뷔와 동시에 한국의 '제이슨 므라즈'로 주목을 받았던 싱어송라이터 류석원, 진솔한 가사와 매력적인 음색을 가진 3인조 어쿠스틱 그룹 아웃오브캠퍼스가 돌아가며 풍성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뮤직 인 더 가든' 과 '바비큐 뷔페'는 9월1일까지 매주 토요일 진행되며 '뮤직 인더 가든'은 오후 6시30분부터 8시까지, '바비큐 뷔페'는 오후 6~9시 진행되며, '바비큐 뷔페'는 1인당 8만8000원(세금 포함)이다.



▲파라다이스시티 '올나이트 풀파티'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20~21일 '유어 파라다이스 크로마(Your Paradise Chroma)' 풀파티를 진행한다.

올 하반기 개장을 앞두고 아시아의 이비자로 기대를 모으는 '클럽 크로마'의 디제잉을 미리 즐길 수 있다니, 누가 뭐래도 힙스터가 될 수 밖에 없는 파티다. 낮부터 밤까지 열대야만큼 뜨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 풀파티로 가보는 것은 어떨까.

'물'이 중요한 풀파티인데 파라다이스시티는 라인업부터 돋보인다. 오직 '유어 파라다이스 크로마'에서만 만날 수 있는 DJ 총 17팀과 함께 낮부터 밤까지 All Day Party를 즐길 수 있다. 파이어 쇼와 인터랙티브 퍼포먼스, VR 체험 이벤트 등도 마련돼 강렬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풀파티 입장권은 5만원이며 투숙객과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멤버십 회원은 4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입장권에는 웰컴드링크가 포함돼 있어 맥주 혹은 칵테일 한 잔을 마실 수 있다.

'유어 파라다이스 크로마' 풀파티 패키지도 판매 중이다.
실내외 수영장부터 피트니스 센터,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객실 내 미니 바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20일 금요일 30만원, 21일 토요일 32만원부터(디럭스 룸 기준, 10% 세금 별도)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생일 턱'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 오는 23일 개관 4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6층에 위치한 '오크레스토랑'은 이날 저녁 안티파스티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1인 당 와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초고층 바 파노라믹65(65층)에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4주년 기념 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다이닝 이용 고객이 코스 요리 선택 시 1인 당 와인 1잔을 무료로 제공하며, 바 이용 고객에게는 칵테일 1+1의 혜택을 제공한다. 8월 말까지 스텔라 생맥주 1+1 행사도 진행된다.

23일 오크레스토랑, 파노라믹65 방문 고객 중 7월 생일을 맞은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와인 1병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밖에 23일까지 4주년 기념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관련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숙박권 및 식사권을 제공한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oakwoodpremierinche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관계자는 "지난 4년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을 사랑해주신 고객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과 감동을 선물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발전을 거듭하는 호텔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칭우 기자 chingw@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