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 창간 30주년 축사] 김동철 바른미래당 비대위원장
[인천일보 창간 30주년 축사] 김동철 바른미래당 비대위원장
  • 인천일보
  • 승인 2018.0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뿌리 민주주의 정착·지역문화 창달 밝혀주길"
인천·경기의 대표 정론직필지 인천일보의 창간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인천일보는 지난 30년 동안 인천·경기 지역을 대표하는 언론으로서, 시민의 삶을 생생히 기록하고 시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면서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습니다.

임직원 여러분의 열정과 헌신이 없었다면 지금의 인천일보로 자리매김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특히 인천일보는 글로컬라이제이션(glocalization)을 선도하는 신문으로서 세계화와 지역화를 추구해왔습니다.

지역 주민의 소식을 소중히 여기고 지역을 위하는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의 소임을 다 해왔습니다.

더욱이 우리 지역의 소식이 지역에서만 머무는 것이 아닌, 세계로 나아갈 수 있도록 국제여객선에 신문을 배포하는 등 우리나라에서 매일 일어나는 사건과 생생한 정보를 세계의 알리는 첨병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30년 동안 걸어온 길처럼, 풀뿌리 민주주의의 정착, 지역의 경제발전, 지역문화 창달을 위해 대한민국의 길을 밝혀주는 대표 정론지가 될 것이라 믿습니다. 아울러 지역사회의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하고 독자의 눈높이에 맞춰 균형 있게 보도하여 인천시민, 경기도민에게 가장 사랑받는 신문으로 자리매김하기를 바랍니다.

인천일보의 창간 30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지속적인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인천일보, INCHEONILB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