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 창간 30주년 축사] 김성태 자유한국당 대표 권한대행
[인천일보 창간 30주년 축사] 김성태 자유한국당 대표 권한대행
  • 인천일보
  • 승인 2018.0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발전·우리사회 소통 길잡이 돼 주길 기대"
지난 1988년 창간 이후 21세기 지방자치시대 선도언론으로서의 역할을 다해 온 인천일보의 창간 30주년을 인천시민, 경기도민 애독자 여러분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30년이라는 실로 긴 세월 동안 열악한 언론환경 속에서도 정도언론의 사명을 부족함 없이 감당하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해주신 황보은 대표이사님과 임직원 여러분께 축하와 격려의 말씀을 올립니다.

지난 30년간 언론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온 인천일보는 그동안 '한강의 기적'과 수도권 2500만 시대의 산증인이자 동반자가 되어주셨습니다.

인천·경기지역을 비롯한 수도권 주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 풀뿌리 민주주의를 지키는 파수꾼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주셨습니다.

격동의 현대사 속에서 시대를 대변하고, 주민들의 목소리를 가감 없이 전달해 온 인천일보가 앞으로도 수도권을 대표하는 정론지로서 대한민국의 발전과 우리사회의 소통을 견인하는데 앞장서 주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시대가 바뀌어도 진실을 추구하는 언론의 사명이 달라질 수 없듯 다양하고 가치 있는 정보로 이 시대를 대변함은 물론, 본령에 충실하며 밝고 건강한 대한민국의 올바른 길잡이가 되어주시리라 기대합니다.

열렬한 애독자의 한 사람으로서 인천일보가 이룩해온 놀라운 업적과 그 발자취에 경의를 표하며, 창간 30주년을 발판 삼아 더 크게 도약할 인천일보의 '위대한 여정'과 여러분께서 만들어 가실 '영광의 역사'를 늘 가슴 깊이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인천일보, INCHEONILB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