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jpg


소비자만족도 1위’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사이트’ 아레나중고차에서 중고차매매 시, 모든 차량 시운전 및 검차 과정을 마친 후 출고한다고 밝혔다. 이는 특히 여자중고차 구입 및 생애첫차, 사회초년생, 운전연습용 중고차 구매자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한다.  좋은 중고차를 구하기 위하여 먼 곳에서 찾아와 헛걸음을 하는 경우도 빈번히 발생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인터넷에서 알아보았던 차량이 아닌 다른 차량을 소개하는 일명 ‘돌려팔기’ 강매 등 피해사례가 많아지고 있다.  이에 실매물 중고차 구매를 원하고 있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믿을만한 중고차 사이트’ 구하는 것이 어려운 실정이다. 특히 중고차를 잘 모르는 일반인이나 사회초년생, 신규면허취득자, 첫차로 중고차 구입하는 경우나 여성운전자 및 초보운전자인 경우, 중고차시세 및 중고차사고유무를 객관적으로 알아보기는 쉽지 않다.

중고차매매사이트 아레나중고차는 자체적인 중고차시세표, 상품 프로모션 및 무료 가격비교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으며, 카페, 블로그, 홈페이지를 통하여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중고차할부 관련 자세한 상담은 대표번호와 아레나중고차 홈페이지문의가 가능하다.

한편 중고차 허위매물 및 각종 피해사례가 연달아 언론에 보도되면서 소비자들의 불안감이 늘고 있다. 중고차를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는 구입요령에 대해 ‘정직한 중고차 판매 사이트’ 아레나중고차 이시영팀장에게 들어봤다.

‘믿을수있는 중고차매매사이트’ 아레나중고차 이팀장이 알려주는 외제중고차, 국산중고차 구입요령은 이렇다.

▶중고차시세표를 확인한다. 인터넷에 떠도는 중고차 포털사이트에는 허위매물, 미끼매물이 많아 일반인들이 수입중고차시세표, 국산중고차시세표 등을 정확히 알기가 쉽지 않다. 보통 중고차가격은 신차가격에서 연간 10% 정도씩 감가된다고 한다. 이보다 현저히 저렴한 중고차 가격은 미끼, 낚시매물일 확률이 높기 때문에 유의해야 한다. 혹시나 하는 생각에 싼 중고차시세를 보고 찾아갔다가는 허위매물일당의 미끼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중고차 구입시 매장방문이 중요하다. 서울(강남,장안동,강서,가양동 중고차매매단지), 경기(의정부,안산,광명,용인,수원 중고차매매단지) 인천 및 부천, 부평 등 수도권에는 대형 중고차매매단지가 많이 있다. 집에서 가까운 아무 중고차시장에 방문해도 누구에게나 상담 받을 수 있다.중고차매매상사에 방문하면 인터넷에서 보던 국산차, 수입차 시세와 실제 매장의 실매물중고차 시세가 다름을 느끼게 된다. 또한 알아보던 차량의 실제 모습 및 엔진소리, 트렁크 및 실내 공간 등의 크기, 생각지 못했던 차종, 중고차딜러들의 영업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중고차사이트순위 1위’ 아레나중고차에는 10년 이상 경력의 정직한 카매니져들이 상주하며 필요에 따라서는 무료 출장 상담도 가능하다고 한다.중고차 살 때 주의점으로는 시운전 및 검차과정이 중요하다. 

1~2년 된 신차급 중고차부터 15년 이상 된 오래된 중고차를 구입하기 위해서는 꼭 시운전 및 검차가 필요하다. 수만가지 부품으로 되어있는 중고물품을 구입하는데 시승 및 시운전, 꼼꼼한 검차가 필수요건이다. 한번 거래되면 AS 및 수리에 많은 애로사항이 있으며 중고차 구입절차가 완료되면 구매자 앞으로 명의이전이 되어 구매자의 자산이 되기 때문에 담당딜러와 함께 직접 꼼꼼하게 확인하고 구입해야 한다.

시운전을 통해 각종 실내옵션 작동상태 및 하체소음, 엔진 및 밋션 상태, 타이어 및 브레이크 상태를 점검하고, 공업사에 가서 소모품 및 수리해야 할 부분이 있는지, 하부부식 및 오일누유가 있는지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그래서 구매자도 판매자도 안심하고 중고차매매 할 수 있다.

중고차 구입 및 판매서류 및 성능점검기록부는 꼼꼼히 봐야한다. 중고차 구입절차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 할 수 있는 중고차 매매서류, 자동차등록증 및 성능점검표 확인을 꼼꼼히 해야 하며 성능상태기록부에 표기된 사고유무 외의 사고차인지 알아보기 위해서는 보험사고이력조회를 통해 차량의 이력을 알 수 있다.아레나중고차가 선정한 현재 중고차 인기 차종과 연비 좋은 국산차 및 수입차 관련 키워드 목록은 이렇다.

★현대자동차중고차가격- 엑센트,아반떼 MD, I30,쏘나타 LPG중고차가격, 그랜저hg중고차가격, XG, 제네시스, G80, eq900, 에쿠스신형, 트라제 XG중고차가격,올뉴 투싼 IX중고차가격, 싼타페 CM,베라크루즈중고차가격, 맥스크루중고차가격, 그랜드 스타렉스 중고차가격, 포터2중고차가격,제네시스쿠페 등) ★기아자동차(올뉴 모닝,스펙트라중고차가격, 포르테중고차가격, 니로,올뉴 프라이드,K3,K5,올뉴 K7,K9,뉴오피러스, 올뉴 카니발 하이리무진 신형 9인승 중고차가격, 모하비,스포티지 R,쏘렌토 R, 봉고) ★르노삼성자동차 (SM3, SM5, SM6, QM3, QM5, QM6) ★쉐보레중고차가격(올뉴 마티즈,스파크 더 넥스트, 크루즈, 라세티중고차가격,올뉴 말리부★BMW (1,3,4,5,6,7시리즈 320D, 520D X드라이브 럭셔리중고차가격,) ★폭스바겐 ( 더비틀중고차가격, 뉴비틀 카브리올레 (오픈카) 폴로, 골프, 티구안중고차가격, 제타, 파사트) 미★링컨중고차가격 ★마세라티중고차가격 ★피아트, 시트로엥, 익스프레스밴, 스타크래프트중고차가격, 연애인차. 20대중고차가격, 30대중고차가격, 40대, 50대, 60대 연령대별 중고차 추천, 100만원대중고차, 500만원대중고차, 1000만원대중고차, 2000만원대중고차, 3000만원대중고차, 4000만원대 및 5000만원대의 가격대별 중고차 추천할 수 있다.  

아레나중고차의 네트워크를 통하면 전국의 모든 중고차가격을 포함한 중고차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