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정부관광청은 유명 소셜미디어 채널 'Beautiful Destinations(BD)'과 제휴를 맺고 괌 글로벌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Beautiful Destinations'은 소셜미디어 분야 세계 최대 여행 커뮤니티로, 전 세계 180개국 15만명에 달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모바일 유저들을 위한 콘텐츠를 만들고 있으며 2017년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존 네이튼 디나잇 괌정부관광청장은 "Beautiful Destinations이 괌의 독특한 아름다움을 포착하고 이를 전 세계 팔로워들과 나누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들이 제작한 영상과 사진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괌의 자연, 차모로 문화 및 사람들을 경험하고 공유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글로벌 괌 캠페인의 첫 게시물은 Beautiful Destinations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웨이보계정을 통해 지난 10일 공개됐으며, 두 번째 게시물은 괌 1분 영상으로 11일 공개되었다.

또한 더 다양한 사진과 영상들이 올 한 해 동안 공개될 예정이다.

더 많은 콘텐츠는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visitguam_kr), 페이스북(@visitguam.kr), 유튜브(@guamvisitorsbureau) 및 Beautiful Destinations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웨이보(@beautifuldestinatio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나영 기자 creamy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