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할부 프로그램 통해 가능해
인천일보_AS조은카_0516_00시00분-이미지.jpg


예비엄마 A(34세)씨는 출산을 앞두고, 중고차에 대해 알아보기 시작했다. 아이와 함께 나들이를 가거나 여행을 가기 위해서는 대중교통보다는 자차가 편리하기 때문이다. 특히 어린아이와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아이가 울기라도 하면 주변 사람들의 따가운 시선과 외출할 때마다 무거운 짐가방을 들고 다닐 자신이 없다. 이에 A 씨는 포털사이트에서 믿고 살 수 있는 중고차 업체에 대해 알아보고 있다.

그러나 한 가지 고민이 있다. 일단 출산을 앞두고 있기 때문에 갑자기 큰 목돈을 쓸 수 없고, 아이를 키우면서 위급한 상황도 생길 수 있어서 할부를 어떻게 내야 할지, 허위 매물이나 불법 강매를 겪진 않을지 걱정이다.

이런 경우 업체 자체할부를 통해 중고차 구매가 가능한 AS 조은카를 이용하는 것이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중고차 전문업체 AS조은카는 전액 할부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구매할 수 있으며,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중고차전액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파산면책중고차할부, 주부중고차전액할부, 대학생중고차전액할부, 군미필중고차전액할부 등이 가능하다.

이에 AS 조은카 대표는 "딜러가 고객의 상황을 고려하지 않고, 무조건 예산을 초과한 차만 추천한다면 높은 이자로 가계에 부담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구매 기준을 명확히 하고 믿을만한 업체를 방문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이어 "할부 조건에 걸려 중고차 구입이 어려웠다면, 업체를 통해 일대일 상담을 받아 자신에게 맞는 중고차 구매를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라고 전했다.

현재 티볼리중고차, k3중고차, 레이중고차, 아반떼md중고차, i30중고차, 아반떼AD중고차, 캠핑카중고차, 벤츠중고차, 싼타페 중고차, 투싼중고차, 모닝중고차, 스포티지중고차, qm3중고차, k5하이브리드 중고차 등이 선호도가 높으며, 시세 대비 성능이 좋은 차량들이다. 중고외제차로는 bmw 520d 중고차, bmw 320d 중고차, bmw미니중고차, 아우디중고차, 렉서스중고차차, bmw중고차 등을 고려해 볼 수 있다.

공급이 많은 수도권(강남자동차매매단지, 수원중고차매매시장, 광명 중고차매매단지, 등촌동 매매단지 등)에서 대부분의 차량을 찾을 수 있지만 여기서도 원하는 차량을 찾을 수 없다면 천안중고차사이트, 충북, 충남, 대전중고차, 안양중고차, 부산중고차, 강원도중고차매매단지 등에서도 찾을 수 있다.

한편 허위매물 근절 업체 AS조은카는 내차 팔기 시스템을 도입해 전국 각지 매물을 직접 방문, 최고가에 매입하고 있으며 차량 점검과 시운전을 마친 차량을 양심적인 중고차매매사이트에 등록하여 1:1 상담을 통해 고객들에게 안내하고 있다.

또 서울중고차, 부천중고차, 인천중고차, 안산중고차, 원주중고차,속초중고차 ,평택,동탄,대전,김포중고차, 수원중고차 등지에서 중고자동차 매장을 운영 중인 양심적인 중고차사이트 AS조은카에서 내중고차팔기, 내차시세, 내차가격내용, 중고차인기순위, 내차팔기, 중고차시세표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공식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