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jpg

교대역 홈플란트치과의원(원장 박광용)가 지역 내 맘카페(송파 강남 서초맘들의 모임, 미즈넷) 와 제휴를 맺고 실시간으로 회원들과의 소통을 진행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또한 맘카페 제휴 기념 △충치치료 레진 △테세라인레이 △치아미백, 임플란트 비용 할인을 진행하며 이벤트 이외에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화요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야간진료도 실시하고 있다.

박광용 대표원장은 “스케일링의 경우 연간 1회 건강보험이 적용되기 때문에 경제적인 부담이 덜 하며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보험 적용이 될 수 있다” 며 “ 충치가 생기기 전에 주기적으로 스케일링을해 잇몸 가까이 있는 치석만 안 아프게 제거해도 입 냄새 완화의 효과가 있으니 시간이 될 때 치과에 방문하길 권장한다” 고 전했다.

이어 ” 최근 다른 치과에서 이벤트 가격으로 환자들을 현혹시킨 후 폐업을 하는 치과로 피해를 보는 경우가 많다” 며 “ 치과를 방문하기 전 믿을 만한 곳인지 먼저 알아보길 바란다” 고 주의를 당부했다. 

한편 해당 치과의원은 하루 20명만 치료하는 양심치과로 알려져 있으며 사랑의열매 , 한국이주민협회 , 한국이주민건강협회 , 희망투게더(재능기부) 등에 매출액의 일부를 기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