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음 회식은 가라" 직장인 회식 장소로 뜨고 있는 스크린야구장 인기
"폭음 회식은 가라" 직장인 회식 장소로 뜨고 있는 스크린야구장 인기
  • 온라인뉴스팀05
  • 승인 2018.0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야구존_이미지(회식1).jpg


최근 직장인들 사이에서 건강한 회식 문화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다. 회식 술자리가 폭음으로 이어지면서 많은 직장인들이 다음날 숙취 증상을 호소하고 나아가 업무 지장까지 초래하는 경우가 생긴다.

회식 문화에 대한 변화의 바람이 불면서 뜨고 있는 특별한 회식 장소가 있다. 바로 실내 스포츠 공간 스크린야구장이다.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스포츠인 야구를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스크린야구장이 직장인들의 회식 코스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날씨에 상관없이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 안에서 야구를 마음껏 체험하며 동료들과 추억을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스크린야구장이 새로운 스포츠 회식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것이다.

전국 200호점 계약을 돌파하며 스크린야구장의 대표적인 주자로 달리고 있는 '리얼야구존'은 건강한 스포츠 문화를 제시하고 있어 주목된다. 남녀노소 누구나 다함께 즐길 수 있도록 난이도와 실력에 따라 3가지 룸을 구성해 접근성을 높였다.

야구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부터 야구의 생동감을 느끼고 싶은 고수까지 부담 없이 야구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회식뿐 아니라 가족, 연인, 친구와 스크린야구장을 찾는 손님들도 많아졌다. 스포츠를 즐기면서 먹거리도 곁들일 수 있어 모임 장소로 손색이 없는 실내 스포츠 체험공간이다.

야구를 더 생생하게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메이저리그에서도 사용 중인 검증된 프로용 피칭머신을 도입, 3개의 휠로 7가지의 다양한 구종과 최고 구속은 약 160km에 달한다. 전문가용 피칭머신으로 실제 프로선수들이 타격하는 구종을 체험할 수 있어 더욱 짜릿한 야구의 타격감을 선사한다.

회식을 위해 리얼야구존을 찾았다는 한 직장인은 "회식 장소를 정할때마다 늘 고민이었는데 스크린야구장을 가게 되면서 회식 분위기도 좋아졌다"며 "어색하고 재미없는 회식이 아니라 가볍게 스포츠를 즐기면서 스트레스도 날리고, 생일파티 등을 진행하면서 친목도 다질 수 있어서 만족스럽다"고 추천했다.

리얼야구존 관계자는 "저녁 시간에는 직장인들이 회식 장소로 예약을 해서 찾는 경우가 많아졌다. 회식 문화가 많이 바뀌고 있다는 것을 느낀다. 스크린야구장은 폭음을 하는 회식이 아니라 새로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어서 회식 분위기도 좋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체계적인 시스템과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