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담은 프리미엄 남성건강식품 베어맥스 출시
자연을 담은 프리미엄 남성건강식품 베어맥스 출시
  • 유지형
  • 승인 2018.0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어맥스 기사.jpg



인구의 고령화로 건강관리에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매년 건강식품 시장이 성장세를 보이며 많은 남성 건강식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수입산 원료를 이용한 제품부터 인위적인 성분이 들어간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는 가운데 자연을 담은 프리미엄 남성건강식품 베어맥스 프리미엄이 출시되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국내산 100% 자연원료로 순수하게 만들어진 남성만을 위한 건강식품은 시중에서 찾아보기 힘들어 더욱더 인기라고 한다. 베어맥스에는 밤의 빗장을 열어준다는 야관문, “남자한테 정말 좋은데”로 유명한 산수유, 천기누설에 황제의 궁중비책으로 소개된 오자 등 총 11가지의 자연원료가 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베어맥스 연구원들이 수 천 번의 원료 배합 테스트 등 3년간의 체계적인 연구개발 프로젝트를 통하여 최적의 배합으로 남성건강식품 베어맥스가 탄생 되었다고 한다. 

현재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 베어맥스의 김영준 대표는 3년 전 과도한 업무와 잦은 회식자리로 인하여 자신도 한순간에 고개 숙인 남자가 되었고, 자연에서 나오는 건강한 음식을 꾸준하게 섭취하는 것이 그 무엇보다 중요함을 깨닫게 되어 남성으로서 자신감을 되찾기 위하여 직접 연구개발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현재는 직접 경험하고 극복 한 것을 많은 분들과 나누고 싶어 베어맥스 프리미엄을 정식으로 런칭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남자의 자신감을 세워 드립니다.”라는 베어맥스의 재치있는 슬로건에서 알 수 있듯이 남성의 건강을 위한 제품으로 바쁜 현대인들이 쉽게 섭취 할 수 있도록 하루 한포에 남성을 위한 모든 것을 담았다고 전했다. 

제품의 자세한 내용은 베어맥스 관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 인천일보, INCHEONILB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