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 스타 차준환 대한항공 타고 세계 누빈다
피겨 스타 차준환 대한항공 타고 세계 누빈다
  • 김기성
  • 승인 2018.0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스티지 항공권 무상 지원 협약
▲ 대한항공 조원태 사장과 조현민 통합커뮤니케이션실 전무가 차준환 선수(가운데)에게 후원 증서를 전달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대한항공
"대한항공이 한국 남자 피겨의 기대주 차준환 선수를 응원합니다."

대한항공은 한국 남자 피겨의 기대주 차준환 선수를 후원하는 협약식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김포공항 본사에서 열린 협액식에는 조원태 대한항공 사장과 차준환 피겨스케이팅 선수와 가족이 참석했다.

이번 후원 협약을 체결함에 따라 대한항공은 앞으로 1년간 차준환 선수가 국제대회·전지훈련을 위해 대한항공을 이용할 경우 프레스티지 항공권을 무상 지원한다.

대한항공은 지난 2006년부터 '엑설런스 프로그램을 통해 스포츠·문화·예술 등 각 분야에서 탁월한 능력으로 국민들의 자긍심과 국가 인지도를 높인 인사들을 후원하고 있다.

차준환 선수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함국 남자 피겨스케이팅 사상 최고 순위를 기록해 유망주로 부상했다.

지난 2016년 국제빙상연맹(ISU) 주니어 그랑프리 시리즈 2회 연속 우승, 한국 남자 선수 최초 그랑프리 파이널 동메달 수상 등 향후 올림픽에서도 국민들의 자긍심을 높일 수 있는 점을 들어 후원 선수로 선정됐다.
현재 대한항공은 엑설런스 프로그램을 통해 유승민 IOC 선수위원과 스피드스케이팅 이상화, 골프 박성현 선수를 후원하고 있다.

/김기성 기자 audisung@incheon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