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든 여럿이든 평일 경기 내 맘대로
혼자든 여럿이든 평일 경기 내 맘대로
  • 이종만
  • 승인 2018.0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 날짜·자리 선택 티켓 패키지 출시
프로야구 SK 와이번스가 고객이 원하는 대로 날짜와 자리를 선택해 야구를 관람할 수 있는 '평일은 내 맘대로 티켓'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A패키지(일반형)와 B패키지(고급형)로 구분된다.

A패키지는 SKY탁자석, 의자지정석, 응원지정석, T그린존, 일반석으로 구성되어 있다.

B패키지는 A패키지 포함 좌석에 1층/2층 탁자지정석, 홈런커플존, 프렌들리존을 더해 좀 더 고급스럽게 구성했다.

A패키지는 33경기권만 있으며, B패키지는 33경기권, 17경기권이 있다.

두 패키지 모두 구매 고객이 Play with 회원이면 예매 오픈 12일 전 선예매 혜택도 누릴 수 있으며, 1일 최대 8장까지 예매할 수 있다.

'평일은 내 맘대로 티켓' 패키지의 가격은 A패키지 33경기권 33만2000원, B패키지 33경기권 80만원, 17경기권 41만원이다.
이는 패키지별 최고 가격 좌석 기준 약 27%~ 23% 할인된 가격이다.

SK 와이번스는 팬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고자 이렇게 가격을 책정했다.

SK 와이번스 백정훈 마케팅그룹장은 "1개 좌석만을 한정하던 기존 티켓 패키지들과는 달리 이번 상품은 고객 분들의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큰 장점이다. 올해 처음으로 시도하는 상품이기에 예매에 비교적 여유가 있는 주중 경기를 대상으로 한정했지만, 상품 호응도에 따라 확대도 검토해볼 예정"이라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평일은 내 맘대로 티켓' 패키지는 8월15일까지 온라인 티켓링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앞서 구단은 야구장을 자주 찾는 고객들의 티켓 구매 패턴을 분석해 '다양한 종류의 좌석을 구매해 자주 오는 야구장을 각각 다른 느낌으로 즐기고 싶다'는 욕구를 파악해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

/이종만 기자 malema@incheon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