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로얄 패밀리 되면 혜택이 '용솟음'
SK 로얄 패밀리 되면 혜택이 '용솟음'
  • 이종만
  • 승인 2018.0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간회원 모집…인기좌석·병원 등 할인
프로야구 SK 와이번스가 '2018시즌 연간회원'을 모집한다.

2018시즌 연간회원 가입 고객은 재가입 고객(2년 이상 연속 가입 고객)의 가격 우대 혜택인 '로얄 패밀리 프라이스(Loyal family price)', 선수단과의 특별한 스킨십을 가지는 '로얄 패밀리 데이(Loyal family day)', 본인의 이름이 새겨진 '로얄 패밀리 시트(Loyal family seat) 등의 풍성한 혜택이 적용된다.

로얄 패밀리 프라이스는 2018시즌 연간회원 재가입 고객이 2017시즌과 동일한 좌석을 구매할 경우 작년과 동일한 가격으로 연간회원권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다.

또 지정석을 3년 이상 장기 구매한 연간회원에게는 'Gold membership' 카드가 증정되며, 홈경기 음료 제공(동반 1인, 1일 2회), 물품보관함 우선 배정 등의 추가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올 시즌에는 연간회원만을 위한 이색 이벤트 프로그램이 신설됐다.

SK는 시즌 중 '로얄 패밀리 데이'를 운영, 연간회원 고객과 선수들이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및 스킨십 프로그램을 즐기며 친교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이벤트를 더했다.

마지막으로 팬들은 '로얄 패밀리 시트'를 통해 연간회원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전용 좌석 번호에 회원 이름을 부착할 예정이다.

아울러 기존에 연간회원으로 판매되지 않았던 인기 좌석(바비큐존과 외야 패밀리존)을 할인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바비큐존과 외야 패밀리존은 좌석 점유율이 높아 2017시즌에 야구장 시설 개보수를 통해 확대됐다.

이밖에 2018시즌 모든 연간회원은 연간회원 카드,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인 'PLAY With' 유료멤버십 서비스 무료가입, 야구장 선입장, 와이번스샵 할인(2018시즌 신규 5%, 재가입 고객 10%), 제휴 병원(한길안과병원 10%, 인하대병원 10%, 바로병원 20%) 수술·진료·건강검진 할인혜택, 시범경기 초청권 등이 제공된다.

연간회원 온라인 판매기간은 3월9일까지다. 티켓링크 사이트(www.ticketlink.co.kr)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전화로 구매를 희망하는 팬은 2월1일부터 3월21일까지 해당부서(032-455-2651)로 연락하면 된다.

현장접수는 3월17일, 18일 이틀간 인천SK행복드림구장 1층 3루에 위치한 와이번스 센터에서 가능하다.

한편, SK와이번스는 2018년 단체관람 프로그램을 활발하게 진행한다. 단체 고객은 전화 한 통으로 선 예약과 함께 좌석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 응원 막대 및 도시락 등과 엮는 상품 패키지도 판매 돼 야구 관람과 식사, 응원까지 한번에 저렴한 가격으로 해결할 수 있게 된다.

구단은 이런 내용을 홈페이지에 공지함과 동시에 시즌 전 교육청 및 지역 연고 기업 단체들을 대상으로 안내문을 배포할 예정이다.

/이종만 기자 malema@incheon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