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신곡6지구에 롯데건설과 신동아건설이 오는 8일부터 '캐슬앤파밀리에 시티(투시도)'를 분양한다.

서울강서구와 경계를 이루고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김포IC접한 '캐슬앤파밀리에 시티'는 전체 5113세대 중 4682세대 규모로 이번에 지하 2~지상 16층 26개동, 전용면적 59~111㎡의 총 1872가구를 순차적으로 먼저 공급한다.

타입별로는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전용 84㎡ 이하 중소형타입 비중이 82%로 김포대로를 통해 서울 도심과 연결되는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 자유로 진입이 수월하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김포IC와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고촌IC를 통해 수도권 전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서울 서남부권에서 가장 뛰어난 서울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지역이다.

내년 개통되는 김포도시철도 '고촌역'이 인접해 서울 접근성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장점이다. 차량으로 약 10분이면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과 롯데몰 김포공항점을 이용할 수 있어 서울 마곡지구보다 더욱 빠른 접근이 가능하다.

한강시네폴리스 등의 개발호재와 함께 실내수영장을 비롯한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 SK텔레콤의 사물인터넷(IoT) 기반 스마트홈 서비스 적용 등의 뛰어난 상품성도 돋보인다.

한강과 불과 2㎞ 정도 떨어진데다 사업지구 내 국제규격 축구장 약 7.5배 규모의 대규모 공원이 조성되고 주차장을 지하화해 지상에는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가 꾸며져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이밖에 독보적 커뮤니티 시설도 주목된다.

단지 내에는 4개 레인 규모의 수영장이 조성되고 피트니스센터, 작은 도서관 등 입주민들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도 구축된다.

자연친화공간(육생비오톱)을 비롯한 단지 내 조경면적이 약 35%에 달하는 공원형 단지로 꾸며져 입주민들의 쾌적한 주거환경을 보장한다.

전기차량을 이용하는 주민들을 위한 전기차 충전 시스템과 세대환기 시스템, 부스터 펌프 급수 시스템을 갖추고 입주민들에게 보다 신선한 내부 환경을 제공하게 된다.

'캐슬앤파밀리에 시티' 견본주택은 서울 강서구 마곡역 1번 출구 인근에 위치하며, 입주는 오는 2020년 2월 예정이다.

/김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