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레도레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 출시
▲ '재미있는 케이크'
▲ '반짝반짝해'
▲ '부쉬드노엘'
도레도레가 올해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반짝반짝해' 케이크는 우유 100%로 만든 딸기 생크림 케이크로, 새콤달콤한 딸기와 신선한 생크림의 조화로 부드럽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부쉬드노엘 케이크'는 프랑스의 크리스마스 디저트인 부쉬드노엘을 도레도레가 재해석한 디저트로, 진하고 깊은 달콥쌉싸름한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최상의 초콜릿 케이크다.

세계 3대 초콜릿 중 하나인 '발로나'의 과나하(카카오 70%)로 만든 도레도레 부쉬드노엘 발로나 케이크 버전은 도레도레 특정매장에서만 판매한다.

이 케이크는 도레아트빌리지, 잠실롯데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동대문 현대점, 창원 롯데점, 대전 갤러리아점, 인천 구월점, 김포 롯데점, 부산 센텀시티점, 디쉬룸 SFC점에서만 판매되며 홀 케이크에 한해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재미있는 케이크'는 도레도레의 시그니처 무지개 크림치즈 케이크인 '기분좋아' 케이크의 또 다른 버전으로, 미니 사이즈로만 판매한다.

시트 사이사이에 발라진 라즈베리, 블루베리, 딸기, 유자청, 가나슈 등의 잼이 들어간 특별하고 재미있는 무지개 크림치즈 케이크다.

도레도레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사전 예약 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2월20일까지 홀케이크를 예약구매하는 고객에게 도레도레의 모든 커피 메뉴를 이용할 수 있는 커피교환권을 증정한다.

또 예약구매 고객 대상 예약지를 통한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고객에게는 도레도레 50만원 상당의 상품권(1명) , 10만원 상당의 상품권(10명) , 커피교환권(100명) 을 선물한다.

/신나영 기자 creamy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