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학원연합회는 오는 30일 오전 10시30분 부터 부천시청 어울마당에서  대학입시와 관련 입시생을 두고있는 부천시내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변화하는 교육정책에 대한 이해와 우리아이 심리이해'라는 주제아래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입시전문가인 진학사 우연철 수석연구원과 상담심리학 박사 박임진 교수를 초빙, '변화하는 입시 환경에 대한 정확한 진단.자녀교육에 필수적인 자녀심리학과 그에 따른 효율적인 학습법'에 대해 강의가 이뤄진다.

총 2부로  나눠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1부-변화하는 교육정책에 대한 이해밎 이해에 따른 대응전략 2부에는 우리아이에 심리이애맞 아에따른 학습법을 진행한다. 

입시생을 두고 있는 학부모들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정보의 부재로 자녀교육에 겪고 있는 부모, 변화하는 입시환경으로 인해 쏟아지는 많은 양의 정보로 혼란을 겪고 있는 학부모들에게 양질의 정보를 제공 함으로써 입시 학부모들이 고충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자 하는 기회가 부여될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시 학원연합회 관계자는 "학부모들이 자녀교육문제에 있어 겪으실 다양한 문제 해결을 고민하고 해결해 나가는데 도음이 될수 있는 중요한 대화의 장으로자리매김 돨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입시 설명회는 총 2회로 나눠 진행되며  1부-변화하는 교육정책에 대한 이해 및 이해에 따른 대응전략 2부에는 우리아이 심리에 따른 학습법을 진행한다.


/부천=강훈천 기자 hck1229@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