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3일

관객들의 눈을 의심케 하는 마술공연 '이은결의 MAGIC&ILLUSION'이 오는 12일과 13일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진부한 마술쇼의 편견을 깨고 재치있는 마술로 시청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있는 이은결의 공연은 다채로운 볼거리로 꾸준한 관객몰이를 해왔다.

이번 인천 공연은 더욱 강력해진 구성으로 관객들을 찾아온다. 즉흥성을 가미한 옴니버스식 콘서트로, 마술이 단순한 속임수가 아닌 '환상(ILLUSION)'의 일부라는 것을 관객들에게 전달한다.

또 증강현실, 마임, 드로잉 등 새롭게 시도되는 다양한 표현방식을 바탕으로 독특한 이은결만의 연출을 보여줄 예정이다.

공연 중 관객들의 신청을 받아 무대 위에서 사랑 고백을 하는 연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지난 2001년도 콘서트에서 선보인 이래 연인 관객들에게 가장 큰 호응을 얻었던 프러포즈 이벤트는 이은결 매직 콘서트의 전매 특허다.

각종 마술 도구와 장비,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특수효과, 뮤지컬을 보는 듯한 화려한 무대연출 등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공연구성과 규모를 만나볼 수 있는 이은결의 MAGIC&ILLUSION은 지난 마술 공연 중 관객이 뽑은 최고의 장면만을 선정해 '퍼포먼쇼(퍼포먼스와 쇼가 결합된 공연)'로 알찬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R석 7만7000원, S석 6만6000원. 1566-6551.


/김혜민 기자 khm@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