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위·입장권 정보제공 … 모바일 최적화
D-200 기념 '트로피 인증' 이벤트도

2015 프레지던츠컵 운영사무국은 대회 홈페이지 (http://2015presidentscup.com) 를 새단장하고 국문 SNS 계정으로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를 신설했다고 19일 밝혔다.

새 홈페이지는 대회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출전 선수의 순위 변동, 입장권 구매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 된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에서도 홈페이지에 접근할 수 있게 됐다. 

또 SNS 계정(www.facebook.com/2015presidentscup·https://story.kakao.com/ch/presidentscup) 에서는 대회 관련 뒷이야기 등 다양한 소식을 접할 수 있다.

이미 미국 PGA 투어에서 운영하고 있는 기존 프레지던츠컵 글로벌 SNS 계정(영문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더해 국내 SNS 사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국문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를 새로 개설한 것. 

이 두 채널을 통해 국내 골프 팬들은 2015 프레지던츠컵와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 및 다양한 소식들을 SNS로 손쉽게 접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2015 프레지던츠컵을 200일 앞둔 19일부터 페이스북을 통해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5 SBS Golf 대한민국 골프대전을 방문, 프레지던츠컵 트로피 인증샷을 찍어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캡틴스 클럽 티켓을 제공한다. 

캡틴스 클럽은 대회장인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의 클럽하우스 인근 18번홀 그린 옆에 설치될 프리미엄 편의시설로 대형 스크린TV, 개별화장실, 스코어보드 등을 갖출 예정이다.  

이 곳에서 다양한 메뉴의 식사 및 음료를 즐기며 세계 정상급 선수들의 경기를 생생하게 관람할 수 있다.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열리는 2015 프레지던츠컵은 오는 10월 6일부터 11일까지 인천시 송도 국제업무지구(IBD)에 위치한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열린다.

/이종만 기자 malema@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