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의 그룹 위너(Winner) 멤버 남태현이 공연 도중 팬들에 반말로 소리쳐 논란을 빚고 있다.

22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GS&콘서트 2014’에서 남태현은 위너 멤버들과 함께 무대에 올라 공연했다.

위너 멤버들은 공연 중 리더 강승윤을 시작으로 각각 팬들에게 인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사가 끝나고 다시 강승윤이 마이크를 쥐고 멘트를 잇는 동안 객석이 들뜬 분위기로 시끄러워지자, 남태현은 "얘기하잖아"라고 반말로 소리쳤다.

갑작스런 반말에 객석은 조용해졌고, 강승윤도 순간적으로 당황한 표정을 지었으나 다시 유연하게 멘트를 이어갔다.

이날 공연에는 싸이, 에일리, 걸스데이, 씨스타 등도 함께했다.

/온라인뉴스팀


관련기사
위너 강승윤, 꿈꾸라 일일 DJ 변신"짝사랑 잃기 싫어 친구로 지내" 그룹 위너 멤버 강승윤이 짝사랑 경험을 털어놨다.강승윤은 24일부터 27일까지 MBC FM4U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에 일일DJ로 출연 중이다. 24일 방송에서 강승윤은 짝사랑하는 선배에게 여자친구가 생겨 속상하다는 여성 청취자의 사연을 접한 뒤 "난 공감한다. 친한 친구를 짝사랑한 적이 있었는데 막상 고백하면 어색해질 것 같았다. 어느 순간 짝사랑하고 있는 내 자신을 발견하고 고백해야하나 고민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위너 멤버 이승훈이 "그래서 고백했냐"고 묻자, 강승윤은 "난 고백을 안 했다. 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