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농융복합 첨단기술박람회 론칭
킨텍스 농융복합 첨단기술박람회 론칭
  • 이종훈
  • 승인 2013.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5~8일...참가업체 파격혜택·최다 후원

해외바이어 1대 1 상담 등

회의·휴식·통역 편의제공

전시부스 이용료 할인도


킨텍스가 오는 12월 '한국첨단농업기술박람회'(Advanced Agricultural Technology Expo: AATE)를 론칭한다.
이번 행사는 최초로 ICT, 바이오, 나노 등이 융합된 첨단 농업기술을 주제로 한 전문전시회로 오는 12월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고양시 킨텍스 8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전시장은 첨단기술관, 첨단기자재관, 선진유통관으로 구성되며 농업과 ICT, BT, 유통, 서비스 등 타 산업과 접목한 첨단 융복합 제품과 기술이 출품된다.

전시품목은 농업융복합(ICT, BT, NT)기술, 첨단농기계, 첨단축산기계, 첨단농자재, 농업소재, 스마트팜, 식물공장, 유리온실, 비료수용재, 온실관수자재, 종자, 종묘, 시설원예, 재생에너지, 선진유통서비스 등이다.

특히 본 전시회는 파격적인 참가업체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바이어 1:1수출 상담회는 물론 해외바이어추천 프로그램을 통해서 해외바이어 초청을 지원하고 인터내셔널라운지 운영을 통해서 해외참가자의 회의, 휴식, 통역 등 편의를 도모한다.

또한 국제회의장을 조성해 신제품발표회, 기술세미나 등을 자체진행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야외에는 야외기계시연장을 운영, 농기계들을 직접 시연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한다.

전시회는 대한민국 최대 전시장인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초의 농업융복합 첨단기술 전시회이기 때문에 업계 관계자들의 기대가 크다.

특히, 기존 농업전시회와의 차별화를 위해 파격적인 참가업체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국내 농업전시회 중 최다 후원기관이 참여하여 농업인의 대표적 정보 및 기술 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8월31일까지 전시부스 참가신청을 하게 되면 조기할인(부스당 10만원) 혜택이 주어진다.

전시회에 대한 문의사항은 킨텍스 기획전시팀(1644-3300)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aate.kr)를 참고하면 된다.


/고양=이종훈기자 jhl@itimes.co.kr

▲ 인천일보, INCHEONILB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