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정다연
   
 


몸에 덕지덕지 붙은 군살, 나잇살과 싸우며 살과의 전쟁에 지친 여성들을 위한 '여성용 맞춤 뷰티 트레이닝' 책. 몸짱아줌마 정다연씨가 지난 10년간 명품 몸매와 동안 외모를 유지한 운동법과 식단을 공개한다.

DVD 동영상을 재생한 듯 시원시원하게 구성된 동작과 친절히 설명된 NG 동작을 참고해 따라하면 마치 1대1 코칭을 받는 것처럼 정확하고 확실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노출의 계절, 여름에도 당당한 몸매를 얻을 수 있도록 '뱃살 & 허리' '힙 & 다리' 로 나뉘어진 각 권의 부위별 운동은 '비키니 입기 프로젝트'를 위한 3주 집중 코스로 진행돼 여성들의 로망이자 당당한 휴가철을 위한 필수 아이템, 비키니를 입기에 당당한 몸매로 만들어 준다.

매일 일정한 시간에 스포츠 센터에 가기 힘든 여성, 바쁜 스케쥴에 치여 운동할 시간이 없는 여성들을 위해 5분, 10분 단위로 짬짬이 따라할 수 있게 구성했다.

한 시간 단위로 집중 트레이닝을 원하는 여성들은 순서대로 따라하면 된다.

또 뱃살의 숨은 원인인 내장과 간의 건강까지 고려한 맞춤 식단, 정다연씨가 일상에서 먹는 정다연식 레시피와 먹으면서 빼는 디톡스 요리까지. 칼로리 계산 하며 스트레스 받았던 여성들을 위해 잘 먹는 기쁨과 건강 모두 놓치지 않는 다이어트를 제안한다. 각 6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