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장권 특별할인 이벤트15일 대구전 시간변경 홍보

인천 전자랜드가 15일 대구 오리온스와 갖는 홈경기의 시간 변경(오후 2시→3시)에 따른 홍보를 위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인천·부천시민에게 정가의 30% 입장권 할인 혜택을 준다.

현장 매표소에 신분증이나 소재지를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제시하면 된다. 예매시에도 인천·부천시민 권종을 선택하면 30%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단, 예매교환처에서 신분증 등을 제시해야 한다. 구단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가입 가능한 멤버십 고객에게는 정가의 50% 입장 할인 혜택을 준다. 이번 입장 할인 이벤트는 특석(골드석 포함) 및 일반석에 해당되며 VIP석 등 일부 특별석은 제외된다.


/박정순기자 onegolf@itimes.co.kr


이한권 한 풀러 KCC로출전기회 적어 트레이드

프로농구 인천전자랜드와 KCC가 트레이드를 단행했다.전자랜드는 11일 포워드 이한권(33·197㎝)을 내주고 목포대 출신의 장동영(25·190㎝)을 받아오는 1대 1트레이드를 단행했다.

전자랜드로 이적한 장동영은 목포대 시절 농구대잔치에서 대회 최다 기록인 한 경기 67점을 올리는 등 득점력이 좋은 선수로 알려졌다.이번 트레이드는 KCC의 요청을 전자랜드에서 수용하면서 전격 이뤄졌다. 전자랜드는 문태종, 차바위, 이현호 등 동일 포지션의 선수들에 가려 충분한 출전시간을 부여 받지 못하고 있던 이한권을 트레이드 함으로서 보다 많은 출전기회를 갖고, 기량을 충분히 발휘 할 수 있도록 하고자 대승적인 차원의 트레이드를 하게 됐다.

이한권은 11일 SK전부터 경기에 나선다. 반면, KCC는 이번 트레이드를 통해 노련미와 경기 경험이 부족한 포워드 라인에 활력소를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장신에 3점슛 능력이 뛰어난 이한권은 득점원이 부족한 KCC에 큰 보탬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박정순기자 onegolf@i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