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6일 동시발매 … 오사카·도쿄서 팬미팅
   
 


인기그룹 2PM이 6월6일 새 싱글 '뷰티풀'과 지난해 10만 관객을 동원한 2PM 첫 아레나투어 라이브 DVD를 동시에 선보이며 인기몰이에 나선다.

새 싱글 타이틀곡은 일본에서 방영 중인 샘표사의 '흑초' 광고음악으로 먼저 공개돼 큰 사랑을 받은 '뷰티풀(Beautiful)'이며, 멤버 준호의 자작곡 '키미가 아레바'도 수록될 예정이다.

이어 싱글 발매를 기념해 6월9일 오사카와 16일 도쿄에서 하이터치회를 마련해 팬들과 교류한다. 6월23일에는 지바의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는 MTV 주최의 국제적 뮤직비디오 시상식 'MTV VMAJ(VIDEO MUSIC AWARDS JAPAN 2012)'에 일본 톱 아티스트들과 함께 참석해 라이브도 선보일 예정이다.

2PM은 총 16개 부문 가운데 최우수 그룹 비디오상에 '아임 유어 맨(I'm your man)'으로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2PM은 이달 24~25일과 28~31일 일본 부도칸에서 단독라이브 '6 뷰티풀 데이즈'를 열고 일본 팬들을 만난다. 2PM의 부도칸 공연은 티켓 오픈과 함께 전석 매진을 기록했으며, 팬들의 요청으로 6월5~6일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열리는 추가 공연도 티켓이 모두 팔려 다시 한 번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