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거공약부문 우수상김윤주 군포시장

김윤주 군포시장이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상임대표 강지원)가 주최한 '2010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선거공약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김 시장은 내용성에 있어 지역현안에 대한 이해가 충분하고 개혁적이며 철학과 가치가 명확하고, 현안에 대한 이해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형식성에서도 주민들이 알기 쉽게 작성됐고 핵심방안과 우선순위, 목표가 상대적으로 잘 정리돼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군포=전남식기자 nschon@itimes.co.kr


 

   
▲ 기초지방의원부문 우수상윤양식 의정부시의원

윤양식 의정부시의원이 15일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관한 '2010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지방의원 우수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윤 의원은 이 날 서울 영등포아트홀에서 개최된 지방선거 약속대상 지방의원 의정활동계획서 부문 분야에서 우수상 수상자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윤 의원은 선출직 공직자를 대상으로 창의성과 내용성, 형식성 등을 평가한 공약 이행 및 실천 평가에서 모두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의정부=임봉재기자 bansugi@itimes.co.kr


 

   
▲ 기초지방의원부문 우수상임경식 양주시의원

임경식 양주시의원이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선정한 '2010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기초지방의원 부문 우수상 수상자로 선정돼 15일 서울 영등포아트홀에서 상패와 부상을 받았다.

임 의원은 전국 지방의원 3천649명을 대상으로 실시된 평가에서 의정활동계획서의 창의성과 내용성, 형식성을 인정받았다.

또 지방선거 당선자의 예비후보자 공약집과 후보자 선거공약서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양주=강상준기자 sjkang15@i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