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하버파크호텔 어린이날·어버이날 특선
인천 하버파크호텔은 어버이날 부모님의 은혜에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효도 디너쇼와 어린이날 선물 고민을 줄일 특선 뷔페를 마련했다.
우선 어버이날을 맞이해 5월8일 저녁 6시, 2층 그랜드볼룸에서 '어버이날 디너쇼 해바라기'를 선보인다. '사랑으로', '행복을 주는 사람', '모두가 사랑이에요'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긴 듀오 '해바라기(이주호, 강성운)'의 청아한 음색이 돋보이는 라이브 공연과 함께 어버이날 스페셜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행사다.
'당신'이란 곡으로 오랫동안 대중의 사랑을 받은 '김정수', '젊음의 노트'로 제7회 MBC 강변가요제 대상을 수상하고 2007년 18년 만에 싱글 앨범 'New 미리'를 내고 활동을 재개한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 '유미리'의 공연도 마련된다. 티켓은 1인 9만원이며 입금 순서대로 좌석이 우선 배정된다.
5월5일 어린이날에는 15층 뷔페레스토랑에서 온 가족이 모여 즐거운 동심의 세계를 즐길 수 있는 '어린이날 스페셜 뷔페'가 마련된다. 어린이들이 특히 좋아하는 맛있는 요리들로 구성하고 페이스 페인팅, 요술 풍선 등의 이벤트로 웃음과 행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하버파크호텔은 213개의 객실과 뷔페레스토랑, 스카이라운지, 커피숍, 피트니스, 연회장, 회의실 등의 시설을 갖춘 특급 호텔이다.
차이나타운, 자유공원, 월미도, 을왕리, 아트플랫폼 등 인천의 명소에 인접해 비즈니스뿐 아니라 관광과 휴식을 목적으로 이용하기에도 좋다.
어버이날 디너쇼 예매 및 문의 032-770-9700~1, 어린이날 스페셜 뷔페 예약 및 문의 032-770-9540

/김신호기자 shkim@i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