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가 사랑과 믿음이라는 하나의 마음으로 파장을 맞추어 서로 화기(和氣)가 통하면 마음에서부터 정욕이 싹트게 된다.
따라서 마음을 얼마나 잘 배려하느냐에 따라 거기에 비례하는 성욕도 증감됨을 알 수 있다.
때문에 남편이 일방적으로 자기 배설만 하고 내려온다고 투덜댈 게 아니라, 진정으로 애정과 사랑을 가지고 손가락 끝을 통하여 사랑을 보듬어 확인하여 줄 때 그때도 남편이 자기만족에만 급급한가를 살펴보는 용기도 필요하다.
"시키는 대로 했더니 정말 전에 느끼지 못했던 남편의 행위가 많이 달라졌어요."
늘 남편과의 잠자리에 불만을 갖던 Y는 새로운 모습의 남편을 발견한 것이 놀라우면서도 신기한지 대견해 했다.
궁합이 맞지 않으면 서로가 사이클이 맞지 않아 합일점을 찾기가 어렵다.
그런데 다행히 두 사람의 궁합이 맞는 부부였기 때문에 남편의 체질 유형을 분석하여 주었더니 남편 역시도 별다른 거부 반응 없이 충분히 자신의 의도대로 따라주더라고 했다.
그러면서 남편도 이제까지 느끼지 못했던 새로운 자신을 발견하여 놀랍다며, 집에 서둘러 들어오고 싶은 마음뿐이라며 새삼스레 다시 신혼으로 돌아간 기분이라 했다.
그동안 두 사람이 너무 어려서 만나 기교가 서툴고 서로가 서로의 감각을 읽지 못해 빗나가다 보니 서로에게 흥미가 없었던 것이었다.
그래서 사주를 분석하여 남편한테 맞는 방법을 한번 시도해 보라고 일러주었더니 바로 효과가 나타났던 모양이었다.
어떻게 보면 Y의 모습은 전보다 더욱 안정적인 편안함까지 나타나 다시금 화색이 도는 것은 물론 본래의 피부 보다 더욱 뽀얀 혈색을 회복하였다.
마음을 하나로 정하여 그 쪽으로 심기의 파장을 줄기차게 쏘아 보내다 보면 염력(念力)이라는 것에 의해 육체도 함께 요동하게 된다.
그러므로 마음과 육체가 일심으로 향할 때 진정으로 성(性)의 에너지가 발산되어 질 높은 음양이 하나가 되는 극치를 맛보게 된다.
다음 ; 기구한 팔자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