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몽
 어제밤 꾸었던 꿈에 대한 미련은 예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다. 희망과 기대, 좌절과 절망 등. 그러나 꿈은 예언을 할 수 있으며 그 확률도 높다. 전날 큰 일에 대한 걱정과 불안 심리에서 꾸어지는 꿈도 있으나 전혀 예상치 못한 사실이 꿈에서 나타날 경우 우리 인간은 상당히 조심하여 분석, 해몽하지 않으면 안된다.
꿈속에서 악수를 하고 있다고 할 때도 상대 손의 감촉에 따라 의미가 달라진다. 예를들어 대단히 차갑게 느껴졌다면 당신은 세상으로부터 냉대받거나, 누군가에게 미움을 받고 있음을 나타내고, 따뜻하게 느껴졌다면 남들로부터 사랑받고, 주위의 도움을 얻는다는 것을 나타낸다. 악수의 감각이 없거나 맥없이 자신의 손안에서 쭈그러드는 느낌은 무기력, 폐쇄적이라는 암시다.
또 꿈속에서 열심히 수영을 하고 있는 꿈은 해방되고 싶고 다른 환경에 있고 싶다는 기분의 표시며 현실에서 그것이 가능해진다는 행운의 암시이다. 다만 야단법석을 떨고 있는 꿈은 스트레스를 발산하고 있을 뿐으로 현실 생활에 있어서는 주의가 필요, 더욱 긴장하라는 경고이다.
씻고 있는 물건이 깨끗하게 됐다면 운세 상승, 마음이 평온한 나날이 계속됨을 암시. 씻어도 씻어도 더러움이 가시지 않으면 운세 하강, 며칠은 체념하는 날들이 계속될 것이다.
일보일보 대지를 밟으며 걸어가고 있는 모습은 눈에 띄게 뜨이지는 않지만 목적을 향한 착실한 진보를 예감케 하고 고지식하고 고집스러운 사람이 자주 꾸는 꿈이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업무상의 운세도 상승하고, 활력이 가득차 있으며 끈기있게 장래를 위한 기반을 굳건히 해두는 편이 좋다.
기분좋게 노래 부르고 있는 꿈은 포기한 일이 뜻밖의 방향으로 흘러 실현되는 기미로 복잡했던 문제가 해결되고 업무가 급진전될 가능성이 있다. 요컨대 역전 승리의 암시가 되니 최후까지 포기하지 말라는 암시다.
종이의 글자를 읽는 꿈은 누군가와의 약속을 지키고 싶다는 표시다. 결국 계약을 의미하는 꿈이다. 현실 생활에서 계약이 깨질 수 있는 것에 대한 불안이 나타난 꿈이라 생각 할 수도 있다. 실제로 계약이 깨질 수도 있는 불운한 신호. 업무상의 계약은 물론 사랑의 파국, 혼약의 파국도 포함된다. 다음:송하비결 www.yejiye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