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식물성 비건 인증 오메가3…임산부, 채식주의자도 안심 섭취 가능

글루업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메디로그(medilog)가 자사 제품 ‘메디로그 퓨어맥스 1000 식물성 초임계 알티지 비건 오메가3’가 네이버쇼핑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네이버쇼핑 랭킹은 네이버 쇼핑을 통한 상품 클릭 수, 판매실적 등 인기도와 신뢰도, 적합도를 모두 반영해 경쟁력과 소비자 충성도, 제품 인지도를 보여주는 핵심 지표라고 할 수 있다.

‘메디로그 퓨어맥스 1000 식물성 초임계 알티지 비건 오메가3’는 1000mg 고함량 미세조류 추출 식물성 오메가3를 함유한 신제품으로 출시 초기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 ‘비건오메가3’ 네이버쇼핑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제품은 동물성 원료와 동물성 유래 성분을 일절 사용하지 않은 100% 식물성 비건 인증 오메가3로 임산부와 채식주의자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EPA 및 DHA 함유 유지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의 함량이 높은 만큼 4중 기능성(기억력 개선, 혈행 개선, 혈중 중성지질 개선, 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모두 포함했다. 여기에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E를 첨가했다.

특히 해당 제품은 불순물과 포화지방산을 줄여 순도는 유지하고 체내 흡수율은 높인 ‘rTG형’ 오메가3를 사용해 소비자 만족도를 끌어올렸다. 순도 80% 저온 초임계 추출로 안정성을 높였으며 합성향료, 착색료, 감미료, 이산화규소 등 첨가물을 넣지 않은 점이 특징이다.

메디로그 관계자는 “메디로그 퓨어맥스 1000 식물성 초임계 알티지 비건 오메가3는 먹이사슬 최하단에 위치한 미세조류에서 추출하여 중금속, 환경오염, 방사능으로부터 안전하다”며, “이러한 강점 덕분에 출시 초기부터 비건, 임산부 오메가3로 알려지면서 네이버쇼핑 랭킹 1위에 오를 수 있었다”고 말했다. 

/ 김도현 기자 yeasm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