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원 커뮤니케이션즈가 2023년 상반기 공개채용을 내달 10일까지 진행하며, 총 4개 직무의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고 전했다.

모집 분야로는 MICE 부문 (전시, 엑스포 및 국제회의 기획 및 운영), 프로모션마케팅 부문 (공공,SP, 마케팅 기획 및 운영), PR마케팅 부문 (PR 및 디지털마케팅 기획 및 운영), 마이스 테크랩 (국내외 마이스산업 프로젝트 기획, 개발 및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다.

㈜유니원 커뮤니케이션즈는 서울 서초구 본사 채용 외에도 부산 해운대구에 소재한 기업부설연구소 ‘마이스 테크랩’ (MICE Tech Lab) 동시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유니원 HR 관계자는 “자사는 마이스산업 리딩그룹으로써 국제회의 및 엑스포부터 프로모션, PR마케팅까지 전 영역에서 전문화된 기획력과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라며, “마이스산업에 관심 있는 자율적이고 열정적인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상세 접수 방법은 잡코리아, 사람인 포털과 유니원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며, 이후 1차 실무면접, 최종 면접을 거쳐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한편, ㈜유니원 커뮤니케이션즈는 임직원의 복지 증진을 위해 ▲업무용 개인 노트북 지원 ▲매월 통신비 제공 및 아이디어 충전비 지원 ▲ 휴양시설 지원 ▲생일 및 결혼기념일 특별 휴가 및 선물 제공 ▲ 개인 법인카드 등 개인 경비 지급 ▲ 장기근속 포상 휴가 등 다양한 복지를 제공하고 있다.

/ 김도현 기자 yeasm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