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3년 9급 교육행정직공무원 시험 합격 시 수강료 환급 혜택을 지원하는 ‘0원 평생패스’ 과정을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0원 평생패스’ 과정은 교육행정직 전문 교수진의 전과목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합격 시 수강료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불합격하더라도 수강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준다.

이번 과정은 수강생이 합격할 때까지 에듀윌 교수진의 집중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에듀윌에서는 ‘집중 관리 밴드’를 통해 ‘데일리 테스트와 해설강의’, ‘최신 수험정보’, ‘시험 전 라이브 톡’ 등 시험 당일까지 진행되는 밀착 관리를 제공하고, 수험생의 학습관리는 물론, 수험기간내의 전반적인 생활습관 형성까지 도와준다. 

지금 2023 평생패스와 5과목의 교재를 구매하는 수험생에게는 ‘실시간 라이브 클래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실시간 라이브 클래스’는 학원 정규 수업 그대로의 강의를 언제 어디서든 수강할 수 있으며, 매일 진행되는 수업의 교안을 제공하고 수강생이 즉시 다운로드해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게 했다.

지금 ‘0원 평생패스’ 과정 수강신청을 하는 수강생에게는 타사 수강 인증 시 최대 40%의 할인을 제공하고, 대학생 인증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위해 개인밀착형 학습을 지원하는 ‘합격패스’를 론칭했다. 9급 공무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등 주요 온·오프라인 과정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과정에 따라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 주는 혜택도 포함된다.

/ 김도현 기자 yeasm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