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 펩타이드 앰플 1번 더블 구성, 지난 1, 2차 방송에 이어 3차 방송에서도 완판 기록

㈜올리브인터내셔널의 뷰티 브랜드 성분에디터는 실크 펩타이드 앰플이 롯데 홈쇼핑 1, 2, 3차 방송에서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성분에디터 측에 따르면 1, 2차 방송에 이어 지난 1월 9일 방송 된 롯데홈쇼핑 3차 방송에서도 실크 펩타이드 앰플 1번 더블 구성이 완판을 기록하며 예상을 뛰어넘는 판매 성과를 올렸다고 전했다.

실크 펩타이드 앰플은 특허 받은 실크 펩타이드와 피부를 비단결로 만들어주는 실크 추출물이 48.8% 함유된 제품으로 금색 콜라겐 실타래, 보르피린, 아데노신 등 주름개선 효능이 뛰어난 6가지 성분의 배합으로 만들어졌다.

1회 사용 후 즉각적인 주름 부위 끌어당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피부 나이 개선, 72시간 보습 유지 등 휴먼임상시험센터에서 19종 임상을 통해 효과를 증명했다.

성분에디터 관계자는 “1, 2차 방송에서 고객분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으로 이번 3차 방송까지 진행할 수 있었다”며 “주름과 건조한 피부로 고민하는 많은 분들에게 좋은 제품을 소개해 드릴 수 있어서 기쁘고 앞으로도 성분에디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김도현 기자 yeasm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