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가 한 달을 앞두고 있다. 이에, 치킨 프랜차이즈 땅땅치킨이 다가오는 2023년 새해를 맞이하여 12월부터 땅땅치킨 주문 전용 앱인 땅땅이지오더(MAKE LIFE EASIER)를 통해 치킨을 주문하면 캘린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슬기로운 땅땅이의 바른생활’ 이라는 콘셉트 하에 땅땅치킨의 마스코트 캐릭터인 땅땅이와 친구들이 열두 달에 어울리는 슬기로운 문구와 감성 일러스트로 2023년도 땅땅캘린더를 채워 고객들의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땅땅이지오더에서 치킨 주문 시 2023년도 땅땅캘린더 준땅!’ 이벤트는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캘린더 수량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땅땅치킨 관계자는 "2022년도 고객 여러분의 사랑과 신메뉴 출시에 따른 관심을 많이 느낄 수 있는 감사한 한 해였다. 앞으로도 더 나은 모습으로 고객 여러분께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땅땅치킨은 올해 땅땅시카고피자와 더불어 불닭치즈볼, 매콤국물닭발을 출시했다. 땅땅시카고피자는 바삭한 수제 딥디쉬 도우에 모짜렐라 치즈와 특제 크림치즈를 넣어 치즈의 고소한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으며, 고구마와 땅땅치킨만의 특제 소스를 올려 입안 가득 고소함과 달콤함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시카고피치세트는 땅땅시카고피자와 함께 스몰후왕, 스몰허브순살치킨 외 5종의 땅땅치킨을 즐길 수 있는 7종류의 세트 메뉴이며, 이 중 짭짤한 후왕과 땅땅시카고피자를 함께 맛 볼 수 있는 시카고피치세트 2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불닭치즈볼은 고소한 치즈볼 안에 매콤한 불닭을 넣어 매콤함과 고소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이며, 매콤국물닭발은 떡의 쫀득함과 화끈하고 맛있게 매운맛을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매운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와 별도로 땅땅이지오더에서 신규 친구를 추천하면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땅땅이지오더에서 신규친구 추천하면 4천원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에 있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22년 12월 1일(목) 이후에 가입한 신규회원의 ID를 추천하면 4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 김도현 기자 yeasm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