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T통번역교육기관인 타임스통번역교육원이 “ITT 통번역(비즈니스/전문) 온라인 줌 실시간 강좌를 개강,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타임스통번역교육원은 국내 최초로 ITT 시험위원회와 업무 협약을 맺어 ITT 통번역 개설, 전문적인 ITT 통번역 교육과 함께 ITT 통번역 자격증 단기 100% 취득 및 재시험 없이 평생 자동 갱신 가능한 ITT 통번역 자격증 취득 과정을 운영 중이다.

타임스통번역교육원의 ITT 통번역(비즈니스/전문) 온라인 수업은 줌을 활용한 실시간 쌍방향 온라인 수업을 진행하여 오프라인의 현장감 있는 수업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타임스통번역교육원의 ITT 통번역 과정은 일반인을 위한 실무중심 통번역 교육과정으로 통번역대학원 압축과정으로 운영된다. 

국내외 통번역대학원 출신 현직 통번역사로 구성된 강사진은 실전 통번역 노하우를 기반으로 sight translation(시역), 노트테이킹, 메모리스팬 확장 훈련등을 통해 이해력, 순발력, 기억력을 동시에 연습시키며 직역투나 번역투를 최소화하기 위해 애매하지만 왜 애매하게 틀렸는지 모르는 부분, 뉘앙스 차이 등을 매우 자세하게 강사 크리틱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크리틱을 유도해서 능동적인 수업을 이끈다. 

이러한 정통적인 통번역 수업을 통한 강사의 꼼꼼한 1:1 첨삭 및 피드백이 이루어져 수강생의 통번역 실력을 향상시키고있다. 

타임스통번역교육원은 11월 ITT 통번역자격증 과정 개강을 앞두고 수업료 할인 이벤트와 대면·비대면 무료레벨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실시간 온라인 통번역 설명회가 19일(토) 3시(영어), 26일(토) 3시(중국어)에 진행 예정이다. 설명회를 통해서 ITT 통번역 과정에 대한 궁금증을 풀 수 있으며 수업료 할인, 무료레벨테스트, 무료교재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있다.

/ 김도현 기자 yeasm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