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권대호)에서 출간한 '에듀윌 TOKL 국어능력인증시험 2주끝장' 교재가 온라인 서점 YES24 TOKL/국어능력인증시험 부문에서 9월 4주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에듀윌 TOKL 국어능력인증시험 2주끝장' 교재는 최근 기출 4회분 360문항을 집중 분석하여 파악한 기출패턴으로 유형뿐만 아니라 문제풀이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더불어, 주관식 영역을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기출패턴과 출제 예상 영역을 정리해 고등급 달성 방법을 제시한다.

본 교재는 이론 학습을 통해 기본기를 다진 수험생들이 시험 전 본인의 실력 점검 및 실전 감각 향상을 위한 '모의고사'와 '모의 답안지'를 함께 제공한다.

이 밖에도 교재를 구매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책갈피 플래너', '시험장 필수 압축노트' 등의 학습 자료를 무료로 지급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ToKL국어능력인증시험은 공사, 공기업, 언론사등의 채용 및 승진 가산점, 대학교 및 대학원의 졸업 요건 대체, 고등학교 학교생활기록부 등재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자격증이다"라며 "에듀윌 교재를 통해 합격 노하우를 만나 본인의 스펙을 빠르게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기를 바라겠다"고 전했다.

/ 김도현 기자 yeasm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