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땅땅치킨이 매주 금요일 5천원 치킨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매주 금요일 5천원 쿠폰쏜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10월 1일(토)부터 10월 31일(월)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프로모션이 시작되는 10월 1일(토)을 포함하여, 매주 금요일마다 땅땅이지오더 회원에게 5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땅땅치킨 주문 전용 앱인 땅땅이지오더(MAKE LIFE EASIER)에서 세트, 오븐, 후라이드 메뉴 주문 시에 5천원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땅땅치킨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별도로 땅땅이지오더에서 신규 친구를 추천하면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땅땅이지오더에서 신규친구 추천하면 4천원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에 있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22년 10월 1일(토) 이후에 가입한 신규 회원의 ID를 추천하면 4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땅땅이지오더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땅땅치킨은 최근 땅땅 시카고피자를 새롭게 출시했다. 땅땅시카고피자는 바삭한 수제 딥디쉬 도우에 모짜렐라 치즈와 특제 크림치즈를 넣어 치즈의 고소한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으며, 고구마와 땅땅치킨만의 특제 소스를 올려 입안 가득 고소함과 달콤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메뉴로 스몰허브순살치킨, 스몰매콤찹스 외 5종의 치킨을 결합한 총 7종의 피치세트를 주문하면 땅땅시카고피자와 함께 땅땅치킨을 즐길 수 있다.

/ 김도현 기자 yeasm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