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가 '인천시민의 날'을 맞아 10월 한 달간 인천 시내를 순환하는 2층 관광버스인 인천시티투어 요금을 50% 할인한다고 27일 밝혔다.

인천시티투어를 이용하는 관광객들은 한 달 동안 '인천레트로 노선'과 '바다노선'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탑승권 구매는 송도 센트럴파크역에 있는 인천종합관광안내소와 인천역의 관광안내소에서 현장발권이 가능하며, 인천시티투어 누리집 및 인천e지앱을 통해서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다.

시티투어 코스 및 운행시간, 이용요금 등 정보는 인천시티투어 누리집(https://citytour.ito.or.kr) 및 인천e지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민주 인턴기자 coco01@incheonilbo.com



관련기사
인천시티투어 10월엔 '50% 할인' 인천시가 '인천시민의 날'을 맞아 10월 한 달간 인천 시내를 순환하는 2층 관광버스인 인천시티투어 요금을 50% 할인한다고 27일 밝혔다.인천시티투어를 이용하는 관광객들은 한 달 동안 '인천레트로 노선'과 '바다노선'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인천레트로 노선'은 송도와 동구, 중구 개항장을 순환하는 노선으로 신포국제시장, 수도국산달동네박물관, 차이나타운 등 인천을 대표하는 관광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노선이다. '바다노선'은 2층 버스를 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