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공무원 1차 2차 대비반 수강료 최대 50% 할인도

경찰공무원 전문 학원인 미래인재경찰학원(대표 하미나)이 2023년 경찰공무원 1차, 2차 시험에 대비하는 11월 신규시작반을 모집 한다고 20일 전했다.

이번 11월 신규시작반을 수강하는 수강생들에게는 인강 수강생에게는 제공되지 않는 학원 전용 데일리테스트 자료 및 해설지 제공, 수강기간 동안 배수 제한 없는 프리패스 제공, 수강생만을 위해 수강기간 동안 문의사항을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핫라인 개설, 타학원 오프라인 수강생 환승이벤트 혜택을 별도로 제공하는 등 4가지 특별한 혜택을 지원한다.

미래인재경찰학원 측은 “이번에 수강신청을 하는 수강생들에게는 2023년 1차 대비반 38%, 2023년 2차 대비반 50%까지 할인된 수강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미래의 경찰공무원 양성을 위한 메카로 자리잡을 수 있고 최선의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는 교육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 운영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2개월 단위 종합반으로 기본이론 종합반, 심화이론 종합반, 기출과정 종합반과 올공관리반도 특별할인된 가격으로 모집을 진행한다.

현재 미래인재경찰학원은 전과목 1타 교수진의 강의, 실강생에게도 배수 제한없는 프리패스 제공, 현장과 온라인강의 또한 학습Q&A의 콜라보레이션, 자체 6회독 학습프로그램 제공 등 경찰공무원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지원책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미래인재경찰학원은 경찰출신이면서 사법고시 출신인 스타강사 신광은 교수를 비롯하여 헌법에 전효진, 문태환, 경찰학에 장정훈, 범죄학에 박상민 교수가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11월 신규시작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미래인재경찰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