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몬스가 25~28일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코펀(KOFURN) 가구전시회’에 참가한다. /사진제공=에몬스

에몬스가 25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코펀(KOFURN) 가구전시회’에 참가한다고 이날 밝혔다.

올해로 33회째를 맞는 코펀 가구전시회는 대한가구산업협동조합연합회에서 주최하는 대한민국 대표 가구 전시 박람회로, 한국국제가구 및 인테리어산업대전과 한국국제목공기계전시회가 동시 개최된다. 가구는 물론 조명, 인테리어 등 관련 분야의 다양한 업체들이 참여한다.

이어 코펀 가구 전시 행사 중 ‘가구리빙디자인 공모전’ 시상식이 함께 열리며 에몬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공식 후원사로 참가한다.

에몬스는 이번 가구전시회에서 올 F/W(가을·겨울) 시즌 신제품을 포함한 소파, 침대, 붙박이장, 거실장, 매트리스, 식탁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장 방문 고객들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전시 기간 내 참관 고객을 대상으로 에몬스 블랑 소파 경품 추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올해 전시회에는 9개국, 200여개 기업이 참여해 1200개 부스를 운영한다. 해외 기업이 참가한 건 코로나19 이후 3년 만이다. MD 초청 구매상담회와 수입 가구 구매상담회, 한국가구학회의 추계학술대회, 아마존코리아 미국 진출 설명회 등 신규 비즈니스 창출을 위한 부대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정혜리 기자 hye@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