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부산지사가 ‘상담 신청 이벤트’를 오는 31일(수)까지 연다.

이번 상담 신청 이벤트는 부산 및 경남지역에 거주 중인 만 25세 이상의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이벤트 기간 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을 하는 경우 추첨을 통해 ▲결혼정보업체 맞선 초대권(3명)▲백화점 상품권(5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개별연락을 통해 이뤄지며, 상담 이벤트인 만큼 신원 확인과 상담이 진행되지 않으면 이벤트 당첨에서 제외될 수 있다.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최근 결혼정보업체와 관련하여 넷플릭스 드라마가 인기리에 방영됨에 따라, 자사의 서비스에 대해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크게 늘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비용 부담과 함께 민망하다는 이유로 상담을 망설이시는 분들이 많다. 서비스 비용의 경우 클래스별로 차이가 있으며, 상담은 전화로도 충분히 가능하니 부담 말고 연락 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이러한 노블레스 수현의 맞선은 모두 NCS(국가직무능력표준)을 기반으로 하여 진행된다. 기계적 매칭과 달리 NCS를 바탕으로 하여 회원들의 결혼관과 가치관, 직업, 나이, 성격 등을 모두 고려해 진행되는 코웍매칭관리로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이벤트에 당첨되는 경우 노블레스 수현의 NCS감성매칭시스템을 체험해 볼 수 있다.

/ 김도현 기자 yeasm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