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제약의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가 휴가철을 마무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혜택을 대폭 확대한 ‘일일하우 타임딜’ 프로모션을 11일·12일 양일간 진행한다.

일일하우는 휴가 후 셀프 케어(self-care)에 집중하는 ‘애프터 바캉스 케어’ 트렌드를 반영해 건강하고 균형 잡힌 영양 섭취로 몸과 마음의 밸런스를 되찾아 줄 일일하우 비건 제품을 특가에 제공하기로 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루에 2시간 동안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타임딜’ 방식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공식 자사몰에 10시에 접속하면 된다.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오트리치를 각각 30%, 35% 할인가로 판매하며, 일일하우 비건스틱젤리 3종은 최대 65%에 이르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일 건강 노하우’를 추구하는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는 달콤한 휴가를 보내고 일상으로 건강하게 복귀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일일하우만의 식물성 건강식품을 제시한다. 대표 제품인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과 ‘일일하우 오트리치’ 모두 비건 인증을 획득한 ‘건강한 식물성 음료’로 다이어터 및 건강을 중시하는 웰빙족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은 식물성 단백질만으로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갖춘 신개념 ‘비건 프로틴’ 음료다. 특히 월등한 단백질 함량으로 1회 제공량(250mL)당 닭가슴살 1팩(100g)과 동일한 양(22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점이 강점이다. ‘100% 식물성 귀리 음료’인 일일하우 오트리치는 유당과 설탕,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 걱정 없는 안전한 식품이다. 수용성 식이섬유소가 풍부해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각광받는 귀리를 주원료로 한 제품으로, 휴가철 자극적인 음식 섭취로 더부룩해진 속을 달래는 데 좋다.  

일일하우 자사몰 기준 재구매율 1위를 기록한 비건스틱젤리 3종(△비건 파이토 콜라겐 부스터 석류 △비건 히알루론산 코코넛 △비건 히알루론산 알로에)은 각종 영양소를 고농축한 새콤달콤한 맛의 비건 젤리다. 건강한 간식이 필요할 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일일하우 관계자는 “여름휴가를 마무리하는 8월을 맞아 느슨해진 마음을 다잡고 건강 관리에 나서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웰니스’를 위해 건강과 맛을 모두 잡은 비건 제품을 선보이고 고객 혜택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 김도현 기자 yeasman@incheonilbo.com